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이근용 대구사이버대학교 총장은 "사회복지학과가 학생들이 자신의 목표를 보다 구체적으로 설정, 의미 있는 대학 생활을 만들어 가고 성장과 진로 개발을 위해 22일 대구대학교 본관 성산홀 17층 스카이라운지에서 재학생들의 체계적인 대학 생활 설계와 진로 탐색을 지원하기 위한 ‘대학 생활 설계’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말했다.
대구사이버대학교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 사회복지학과 교수진과 재학생, 동문 등 150여 명이 참석해 대학 생활 및 진로 설계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신입생들이 대학 생활의 전반적인 로드맵을 체계적으로 구성하고, 진로 및 취업과 관련된 맞춤형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사이버대학교는 "이번 행사가 ▲개회식 및 내빈 축사 ▲2025학년도 학생회 위촉식 ▲특강 ① 사회복지학 시작하기 ▲특강 ② 졸업이 보장되는 학과 이모저모 ▲Q&A 세션 ▲특강 ③ 졸업 후 진로 탐색: 가온사회적협동조합과 함께 등으로 구성되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학업 목표를 명확히 설정하고, 졸업 후의 진로 방향을 구체적으로 설계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또한, 대구사이버대학교는 "사회복지학과가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강조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