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차주영, 원경 노출 수위 언급할까...나이·프로필은?

[ 국제뉴스 ] / 기사승인 : 2025-02-19 21:23:57 기사원문
  • -
  • +
  • 인쇄
차주영 아버지, 가족관계, 나이, 프로필 / 유퀴즈 방송 캡쳐 
차주영 아버지, 가족관계, 나이, 프로필 / 유퀴즈 방송 캡쳐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화제성 1등’ 특집이 펼쳐진다.

19일 저녁 8시 45분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이종혁, 작가 이언주)’ 281회에는 아름다운 선율로 세계를 사로잡은 바이올리니스트 김연아와 50년간 암과의 전쟁을 펼치고 있는 김의신 박사, 직장인들의 입맛 저격수 김보영 영양사 그리고 배우 차주영이 출연한다.

아름다운 선율로 세계를 사로잡은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김연아가 ‘유 퀴즈’를 찾는다. 로마 공항 연주로 조회수 1.6억 뷰를 달성한 화제의 영상 속 주인공인 김연아 자기님은 온갖 국제 콩쿠르를 휩쓴 비결로 하루 6시간씩 인생의 반 이상을 바이올린과 함께한 연습 일지와 더불어 노력의 흔적인 굳은살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연아 자기님은 10살의 나이에도 격조가 느껴지는 말씨로 유재석을 미소 짓게 하지만 이도 잠시, 바이올린을 들자마자 돌변하는 눈빛과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현장 모두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다. 로마 공항을 초토화 시켰던 10살 소녀의 소름 돋는 바이올린 연주를 ‘유 퀴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계 최고의 암 센터 미국 MD앤더슨의 김의신 박사의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미국 의사들이 뽑은 최고의 의사에 무려 11번이나 선정된 김의신 박사는 팔레비 왕조, 재벌 총수들도 찾는 소문난 암 명의로, 그가 직접 밝히는 암을 이기는 최고의 방법과 비밀이 공개된다. 암 유발 습관과 전조 증상부터 한국인 맞춤 암 치료법까지 반세기 동안 암을 연구한 김의신 박사의 이야기가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건강을 지키는 발 체조법과 그가 건강을 위해 항상 챙겨먹는 음식의 정체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관심을 더한다.

직장인들의 입맛 저격수 김보영 영양사와의 만남도 기대 포인트다. “밥 하나로 입사하고 싶게 만든다”, “애사심 수직 상승한다” 등의 댓글로 화제를 모았던 김보영 영양사는 한끼 예산 5,500원으로 홍게 라면, 돈마호크 정식 등 고품격 식단을 만들어낸 놀라운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유재석이 ‘거래왕'이라며 혀를 내두른 사연은 무엇일지 화려한 식단 뒤에 감춰진 피땀 어린 고군분투기에 관심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화제의 식단을 직접 맛보는 큰자기와 아기자기의 폭풍 먹방쇼까지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전망이다.

10년 만에 날아오른 화제의 아이콘, 배우 차주영이 유재석, 조세호와 만난다. ‘더 글로리’ 빌런 스튜어디스 최혜정에서 ‘원경’의 카리스마 넘치는 왕비로 완벽 변신한 여정을 공개할 예정. 매주 같은 대본으로 장기간에 걸쳐 진행된 ‘더 글로리’ 오디션 일화부터 임지연 자기님과의 인간미 넘치는 에피소드를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팬들을 ‘꾸꾸’라는 애칭으로 부를 만큼 각별한 팬사랑으로 잘 알려진 차주영이 팬들에게 준 특별한 선물의 정체도 궁금증을 유발한다.

유학파 출신인 차주영은 미국 금융계 금수저 소문의 진위 여부에 대해서도 솔직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아버지가 “위약금을 물어줄 테니 배우를 그만두라”는 이야기까지 했지만, 그럼에도 배우라는 직업에 인생을 베팅한 차주영의 이야기가 깊은 감명을 전한다. “내 것을 만들고 싶어 후회 없이 모든 걸 쏟았다”라며 눈물을 쏟은 배우 차주영 그리고 인간 차주영의 이야기를 이날 방송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차주영은 1990년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이며, 2016년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으로 데뷔했다. 이후 '구르미 그린 달빛',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빙구', '저글러스', '기름진 멜로', '나를 사랑한 스파이', '키마이라'에 출연했다. 특히 2023년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의 최혜정 역으로 이름을 알렸다.

  • 글자크기
  • +
  • -
  • 인쇄

포토 뉴스야

랭킹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