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스포츠 박자은 인턴기자)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더 시에나 라이프’가 유현주 프로(두산건설)와 함께한 2025 S/S 컬렉션 ‘Fashion On The Fairway’ 화보를 공개했다.
18일 공개된 이번 컬렉션은 골프와 패션의 조화를 강조하며, 한층 고급스러운 핏과 소재로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2025 S/S 시즌에서는 ‘콰이어트 럭셔리(Quiet Luxury)’ 콘셉트를 반영해,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골프 룩을 제안한다.
특히, 베이지, 아이보리, 블랙과 같은 기본 컬러 외에도 옐로우, 민트, 코랄 등 이탈리아 디저트에서 영감을 받은 시즌 포인트 컬러를 적용해 필드 위에서도 돋보이는 패션을 완성했다. 또한, 시에나 도시의 건축과 자연, 휴양지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다양한 패턴 디자인을 선보이며 브랜드만의 이탈리아 감성을 강조했다.
이번 컬렉션의 특징 중 하나는 시에나 도시의 풍경을 담은 빅 패턴을 활용한 디자인이다. 이를 통해 세련된 절제미가 돋보이는 골프웨어뿐만 아니라, 여유롭고 럭셔리한 리조트 웨어 스타일도 함께 제안한다.

더 시에나 라이프 관계자는 “유현주 프로와의 협업을 통해 여성 골퍼들의 취향을 반영한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더 시에나 리조트 제주, 더 시에나 CC 제주 내 매장뿐만 아니라, 오는 2월 말 신라호텔 서울점과 신세계 사우스시티점 등 신규 매장도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시즌부터는 ‘골프 여제’ 박인비 선수와 유현주 프로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영입해, 필드와 일상을 아우르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더 시에나 라이프는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 제주 더 시에나 리조트 및 컨트리클럽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월 2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화보와 컬렉션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더 시에나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