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박민수 기자]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 루모스가 11월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마련해 미국 수입 매트리스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이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30일까지 지속되며, 제품에 따라 다양한 할인율이 적용된다. 특히 매트리스와 맞춤 제작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5% + 5% 할인이 제공된다.
업체 측에 따르면 미국 현지 법인 및 딜러십 계약을 통해 유통 마진을 최소화해 현지 출고가에 가까운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고객에게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할인 제품으로는 씰리, 템퍼페딕 럭스 어댑트, 굿드림 컬렉션 버지니아 유로탑 등이 포함돼 있다.
또한 최저가 보장제를 통해 구매 후 타 업체에서 더 저렴한 가격을 발견한 고객에게는 차액을 환불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구매한 제품에 대해 10년간 무상 보증 서비스가 제공된다.
업체 관계자는 "저희 매장에서는 고양가구박람회처럼 모든 종류의 매트리스를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비교해 볼 수 있으며, 맞춤형 침대 프레임 제작까지 가능하다"며 "수면 전문가와의 1:1 상담을 통해 수면의 질을 높여주는 신혼 침대 매트리스도 안내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11월 할인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루모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