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박봄♥ 이제 필리핀 2NE1 concert”라며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봄은 다가오는 필리핀 콘서트를 앞두고 연습 중 찍은 셀카로, 여러 각도에서 다양한 표정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특히 얼굴을 클로즈업한 셀카에서 눈에 띄는 점은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분위기가 물씬 묻어난다는 것. 커다란 눈망울과 또렷한 이목구비로 그녀만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박봄의 패션 또한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몸에 딱 맞는 블랙 민소매 상의를 입어 날렵해진 어깨선과 갸름해진 턱선을 드러내며 슬림해진 몸매를 한층 부각시켰다.
다이어트 성공 후 더욱 선명해진 턱선과 매끄러운 어깨 라인이 그녀의 청순미에 성숙한 매력까지 더해주고 있다. 한층 자신감 있는 표정과 자연스럽게 헝클어진 듯한 헤어스타일은 꾸미지 않은 듯하지만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그녀의 비주얼에 힘을 실어준다.
과거 박봄은 체중 증가로 건강 이상설에 휩싸이기도 했으나, 이번 사진으로 그 모든 우려를 불식시키며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팬들은 댓글을 통해 “리즈 시절이 돌아왔다”, “날렵해진 턱선이 너무 예뻐요”라며 박봄의 변신에 찬사를 보냈다.
한편, 2NE1은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에서 ‘2024 2NE1 CONCERT [WELCOME BACK] IN SEOUL’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박봄을 포함한 2NE1 멤버들은 앞으로도 필리핀 마닐라를 시작으로 자카르타, 고베, 홍콩 등 아시아 투어를 통해 팬들과 만나며 그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박봄의 다이어트 변신과 리즈 시절 미모 복귀가 화제가 되는 가운데, 앞으로 콘서트 무대에서 보여줄 그녀의 활약에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