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고유의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 한국 고유의 식문화를 결합한 브랜드로 새 옷을 입는다.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은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리뉴얼한 첫번째 매장 영등포타임스퀘어점을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이번 리뉴얼에서 메뉴 라인업을 강화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높인 런치세트, 시그니처 스테이크 세트 등 다양한 세트메뉴가 추가됐고 ‘매드 라자냐’,‘해장스프’ 등 신메뉴도 대거 선보인다. 또한 무한리필과 포장이 가능한 시그니처 식전빵 ‘매드번’이 새롭게 서비스된다.
아울러 스테이크 메뉴는 기본 용량을 기존 200g에서 300g으로 변경해 육즙을 향상했으며 매드포갈릭의 독창적인 ‘소스 푸어링 스테이크’로 각 부위별 장점을 극대화했다.
매드포갈릭 영등포타임스퀘어점은 매드포갈릭의 리뉴얼된 방향성을 담아 첫 번째로 열리는 매장으로 밝은 무드와 현대적인 모던미드센츄리가 콘셉트다. 이 매장은 유동인구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가 많이 찾는 중심상권인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 위치했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영등포타임스퀘어점 리뉴얼 오픈을 시작으로 전 매장의 상권을 재분석해 기존 고객에 편의성을 높이고 신규 고객 유입을 기대할 수 있는 리로케이션 전략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달님 기자 pmoon55@tleav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