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넘버(레아, 디타, 진희, 민지, 수담, 주)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멤버 수담, 주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네 번째 싱글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진희, 민지, 레아, 디타에 이어 마지막으로 공개된 수담과 주의 티저 이미지 역시 강렬한 콘셉트가 돋보인다.


수담은 긴 웨이브 머리를 깔끔하게 넘겨 시크함을 드러내면서도 어깨선을 살짝 드러낸 의상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또 큰 눈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빨려 들어갈 것 같은 눈빛을 선보였다.
주는 검은색 의상과 반 묶음 머리로 도도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손깍지를 낀 채 날카로운 눈빛으로 어딘가 응시하고 있는 주의 카리스마가 돋보인다.
시크릿넘버는 오는 6월 8일 네 번째 싱글 발매를 앞두고 컴백 스포일러 영상, 개인 티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다만, 아직 앨범명은 알려지지 않아 더 많은 정보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16일, 18일, 20일 등 세 차례에 걸쳐 공개된 멤버별 티저 이미지가 시크릿넘버의 색다른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시크릿넘버가 이번엔 어떤 콘셉트의 음악과 무대로 글로벌 리스너들의 주목을 받을지 기대된다.
한편, 시크릿넘버의 네 번째 싱글은 오는 6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