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이는 9일 인스타그램에 “거지존을 이겨내지 못했어요... 자를까 붙일까 했는데.. 남편은 단발이 좋다 하고... 엄마는 긴 머리 보는 게 소원이라 그래서.. 소원이 이겼어요... 무거워서 레이어드하러 가려구용 ”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됐다.
사진 속 이솔이는 블랙 브이넥 미니원피스를 입고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블랙 더블브레스트 스트라이프 포인트 재킷을 더해 시크하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녀는 또한 블랙 앵클부츠와 가죽 핸드백으로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하며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솔이의 코디는 절제된 컬러 선택과 클래식한 아이템의 조화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인형미모’라 불릴 만큼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였으며, 긴 머리를 유지하면서도 가벼워진 레이어드컷으로 완성한 스타일은 팬들에게 신선한 반응을 얻고 있다. 네티즌들은 “역시 ‘박성광 아내’다운 센스,” “이솔이 미모 레전드 갱신 중,” “단발도 좋지만 긴 머리 레이어드컷도 찰떡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솔이는 2017년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에서 이수정 역을 연기하며 얼굴을 알렸고, 2020년 개그맨 박성광과 결혼해 SBS 예능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출연, 일상과 솔직한 이야기를 공유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