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 기태은 인턴기자) 그룹 앤팀(&TEAM)이 타이틀곡에 이어 수록곡을 선공개하며 다가올 신보에 기대감을 높였다.
앤팀은 21일 0시 새 앨범에 수록된 전곡 음원을 각종 음악 사이트에 선공개했다. 앤팀은 앞서 지난 15일 신보와 동명의 타이틀곡 'Go in Blind'를 깜짝 선보였는데, 이날 또 다른 신곡 ‘Run Wild’와 ‘Wolf type’ 음원까지 전격 발매하는 파격 행보를 보였다.
디스코 팝 특유의 경쾌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Run Wild’는 정해진 틀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방식으로 성장해 나가려는 소년들의 당찬 에너지가 녹아있다. ‘Wolf type’은 겉보기에 무심해 보이지만 속으로 깊은 애정을 품고 있는 소년의 반전 매력을 표현한 러브송이다. 펑키한 비트와 따뜻한 분위기의 팝 사운드가 어우러져 앤팀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한다. 두 곡 외에도 일본 마라톤 대회 테마송 ‘Extraordinary day’, 그리고 ‘Go in Blind’와 ‘Run Wild’의 한국어 버전도 모두 베일을 벗어 팬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앤팀의 세 번째 싱글 ‘Go in Blind’ 피지컬 앨범은 오는 23일 발표된다. 이 앨범은 누구도 침범할 수 없는 자신들의 영역을 구축하기 위해 정면 돌파하는 앤팀의 열정을 그려내며, 지난 2024년 한 해 동안 사계절을 테마로 한 앨범 시리즈를 통해 결속력을 다진 아홉 멤버의 새로운 여정이 시작됐음을 알린다.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앤팀을 위해 의기투합했다. 앤팀의 탄생부터 함께한 방시혁, 소마 겐다(Soma Genda)를 비롯해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의 'Wrecking Ball', 마룬5(Maroon 5)의 'Girls Like You', 방탄소년단 정국의 'Seven (feat. Latto)', 로제와 브루노 마스(Bruno Mars)의 'APT.' 등을 작업한 세계적인 히트 메이커 서킷(Cirkut), 방탄소년단 'FAKE LOVE', 투모로우바이투게더 'Sugar Rush Ride', 르세라핌 'EASY' 등 다수의 히트곡에 참여한 슈프림 보이(Supreme Boi) 등이 앨범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지난 20일 오후 8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앤팀의 타이틀곡 'Go in Blind' 뮤직비디오 티저가 게재돼 팬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이 티저에는 팀의 정체성인 '늑대'와 '달'을 상징적으로 담은 장면들이 연이어 펼쳐진다. 붉은 달빛에 물든 웅장한 풍경, 사막을 질주하는 아홉 멤버 뒤로 솟아오르는 거대한 모래 늑대 등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인다. 오는 5월 10, 11일 일본 아이치 공연을 시작으로 도쿄, 방콕, 후쿠오카, 서울, 자카르타, 타이베이, 효고, 홍콩 등지에서 약 두 달간 아시아 투어에 나서는 이들 무대가 기다려진다.
사진=하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