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재)김해문화관광재단 시민스포츠센터가 김해에서 열리는 전국체전 성공을 기원하며 이용객을 대상으로 오는 11일~30일 경품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김해문화의전당 내 위치한 김해시민스포츠센터는 지난 2003년 11월 1일 개관해 20여 년간 김해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수영, 헬스, 빙상, 골프 등 다양한 생활체육 강좌를 개설 운영해왔으며 명실상부 김해를 대표하는 생활체육 기반시설이다.
이번 이벤트는 그간 시민들이 보내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며, 전국체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파리올림픽의 열기를 다시 한번 김해에서 느낄 수 있도록 염원하는 마음으로 준비됐다.
경품으로는 김해문화의전당 내에 위치한 ‘파머스가든’의 아메리카노 2잔 이용권을 기념품으로 준비했으며 105회 전국체전을 기념해 총 105명에게 제공한다.
응모 방식은 총 2가지다.
먼저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에 체전 경기관람 또는 김해시 대표 캐릭터 ‘토더기’조형물 사진과 함께 응원메시지를 적어 지정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또한 ‘토더기 포토존 이벤트’는 시민스포츠센터 내에 설치된 토더기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서‘김해시민스포츠센터’ 1:1 오픈채팅방에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방법은 시민스포츠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응모 기간은 오는 11일부터 30일까지이다.
당첨 발표는 오는 11월 4일 김해시민스포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jaeyunto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