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맛의 꼬마김밥과 분식 메뉴로 소비자들의 사랑 받는 도깨비꼬마김밥, 가맹사업 착수
도깨비꼬마김밥(대표 박종진)이 직영점 성공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가맹사업에 착수한다고 11일 밝혔다.
도깨비꼬마김밥은 다양한 맛의 꼬마김밥과 분식 메뉴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어릴 때 학교 끝나면 후문 앞에서 사 먹었던 컵떡볶이 맛을 그대로 재현하며, 순한 맛과 달달한 감칠맛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모듬김밥은 다섯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돈까스, 땡초, 불고기, 웰빙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김밥은 각각의 특징을 살려 제작되어 각기 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웰빙 김밥은 아주 얇은 계란지단에 밥 조금 넣고 크래미와 당근을 왕창 넣은 건강 김밥으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다.
도깨비꼬마김밥 대표인 박종진은 '다양한 맛의 꼬마김밥과 분식 메뉴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가맹사업에 나서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맛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도깨비꼬마김밥은 다양한 분식 메뉴들도 함께 선보이고 있으며, 자체 공장에서 재료의 원팩화로 주방 1인이 가능한 획기적인 구성으로 인건비 고공 행진에 부부 및 가족 창업에 적합한 가성비 좋은 브랜드로 지속적인 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를 통해 도깨비꼬마김밥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