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 김설 기자) 신인 보이 밴드 AxMxP(에이엠피)가 두 번째 타이틀곡을 예고하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AxMxP의 미니 1집 ‘Amplify My Way(앰플리파이 마이 웨이)’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그리고 며칠 후 (Thereafte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밴드 작업실에서 쫓겨난 듯한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되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엘리베이터, 공중화장실, 길거리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연주에 몰입하는 네 소년의 모습을 위트 있게 담아내며 팀 특유의 에너지를 드러냈다.
특히 이번 티저를 통해 베일을 벗은 신곡 ‘그리고 며칠 후’는 후렴구에서 폭발하는 밴드 사운드가 특징인 모던 록 장르다. 가사에는 잊히지 않는 순간을 되풀이하며 다시 마주할 날을 기다리는 애틋한 감성을 담아내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AxMxP는 앞서 공개된 강렬하고 힙한 분위기의 첫 번째 타이틀곡 ‘PASS(패스)’와 이번에 공개된 감성적인 ‘그리고 며칠 후’를 통해 상반된 매력을 동시에 선보인다. 두 곡의 더블 타이틀곡을 통해 신예 밴드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하겠다는 포부다.
한편, AxMxP의 미니 1집 ‘Amplify My Way’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발매 당일 오후 7시에는 서울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발매 기념 공연 ‘AxMxP Show : Inside the paradox(에이엠피쇼 : 인사이드 더 패러독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