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일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에서는 츄, 에이핑크 등이 컴백무대를 꾸민다.
츄의 첫 정규 '엑스오, 마이 사이버러브'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엑스오, 마이 사이버러브'(XO, My Cyberlove) 는 현실과 가상이 겹치는 시대 속 '관계의 변화'를 섬세하게 포착한 앨범으로, 디지털 신호를 통해 이어지는 사랑의 형태를 츄만의 존재감 있는 보컬과 감성으로 해석한 현대적 러브 스토리를 예고한다.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는 열한 번째 미니앨범 ‘RE : LOVE(리 : 러브)’ 타이틀곡 ‘Love Me More(러브 미 모어)’를 선보인다.
‘Love Me More’는 에이핑크만의 클래식한 감성을 녹인 곡으로 국내외 팬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사랑을 솔직하게 고백하는 노랫말은 멤버들의 감각적인 음색과 밝지만 아련한 감정선으로 펼쳐지며 치유와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에이핑크는 이번 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다양한 음악 방송과 예능프로그램, 콘텐츠에 출연하며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주 출연진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태진아,츄,신수현,그라나다,권의빈,WAKER (웨이커),SAY MY NAME,BE BOYS (비보이즈),H1-KEY (하이키),idntt,Apink (에이핑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