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lsar Xlite V4’ 게이밍 마우스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펄사 게이밍 기어(Pulsar Gaming Gear)’가 고성능 마우스 센서 ‘Pulsar XS-1’을 탑재한 최신 게이밍 마우스 ‘Pulsar Xlite V4’를 공식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장착된 ‘Pulsar XS-1’ 옵티컬 센서는 PixArt PAW3950 칩셋을 기반으로 설계해 32K DPI까지 지원하며, 10단위 DPI 조절 기능으로 세밀한 설정이 가능하다. 해당 센서는 최고 수준의 성능을 요구하는 프로 게이머들을 위해 설계했으며, 오토 스위칭 표면 인식 기능을 통해 직물과 유리 표면을 신속하게 인식해 최적의 트래킹 성능을 제공한다.
‘Pulsar Xlite V4’는 기존 Xlite V3 시리즈에서 한층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오른손잡이 사용자를 위한 인체공학적 설계와 다양한 그립 스타일(팜 그립, 클로 그립 등)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셰이프가 특징이다. 이번 출시와 함께 미디엄 사이즈가 먼저 공개됐으며, 미니와 라지 사이즈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손 크기에 맞는 최적의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이 마우스는 54g의 초경량으로 제작해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 피로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 기본 1000Hz 폴링레이트를 지원한다. 또한 별도로 제공되는 8K 무선 동글을 사용하면 8000Hz의 폴링레이트까지 확장 지원해 더 높은 정확성과 유연성으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펄사 게이밍 기어는 프로 e스포츠 선수뿐만 아니라 모든 게이머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의 손 크기와 그립 방식에 맞춘 제품 개발을 통해 보다 만족스러운 게이밍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에이플러스엑스 소개
에이플러스엑스(APLUSX Inc.)는 2020년 7월 7일 설립된 컴퓨터 및 관련기기 제조 기업이다. 개인 취향을 극대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며, 유통 구조를 직판화·단순화해 소비자들의 합리적 소비를 지원함으로써 모두의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소비자에게 더 나은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하이테크 제품을 제공하고, 고성능 게이밍 및 스트리밍 제품의 세계 선도 제공업체 중 하나가 돼 모두가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PC 장비 브랜드 가운데 하나가 되는 게 목표다. 에이플러스엑스는 게이머들의 삶을 개선해 사회 및 산업에 긍정적 영향을 끼치기를 바란다.
출처: 에이플러스엑스
언론연락처: 에이플러스엑스 마케팅PR 김민수 팀장 070-7797-747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