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미국에서 아프리카TV BJ 과즙세연(본명 인세연)과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 연일 화제인 가운데 결혼여부와 프로필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지난 8일 미국 길거리를 소개하는 한 유튜브 채널은 미국 LA 베버리힐스의 풍경을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방시혁 의장이 여성 두 명과 함께 횡단보도를 건너는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그 중 한 명이 BJ 과즙세연으로 밝혀지면서 관심이 쏠렸다.
이와 관련해 하이브 측은 “(방시혁 의장이) 지인들과 모이는 자리에서 두 분 중 언니 분을 우연히 만났고, 엔터 사칭범 관련해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조언을 줬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후 두 분이 함께 LA에 오면서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 와서 예약을 해주고 안내해준 것”이라고 덧붙였다.
2000년생인 BJ 과즙세연은 2019년부터 아프리카TV 등에서 BJ 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더 인플루언서’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방시혁은 1972년생으로 미혼이다. 과거 엄정화는 유튜브 채널 방탄TV 웹예능 '슈취타'에 출연해 방시혁과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로 가상 결혼을 할 뻔했다고 밝힌 바 있다.
엄정화는 방시혁에게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해달라는 러브콜을 받았던 것을 언급하며 "할 걸 그랬다, 그때는 내가 너무 시간이 없었다"며 "그럼 내가 여기(하이브) 소속일 수도 있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