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 측에 따르면 숙달돼지는 프리미엄 한돈에 200시간 이상의 웻에이징 습식숙성 방식을 접목한 숙성돼지고기 전문점이다. 이 브랜드는 본사 자체 육가공 물류센터를 운영해 업계 최저가로 원육을 공급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 ‘숙달 세모살’은 삼겹살과 뒷다리살 사이의 껍데기를 살려 살코기와 쫀득한 식감을 모두 맛볼 수 있는 세모 모양의 특수 부위다. 돼지 한 마리당 200~300g의 소량만 나오는 부위로, 껍데기와 살코기를 숙성시켜 자칫 질길 수 있는 껍데기는 부드럽게 만들고 특유의 감칠맛, 진한 육즙은 강조했다.
다음으로 ‘숙달 늑간살’은 소 갈비뼈 사이에 있어 지방과 살코기가 적절하게 섞인 별미 소고기 부위다. 이 신메뉴 역시 숙성 과정을 거쳐 만든 만큼 감칠맛과 진한 육즙, 부드러움이 돋보인다.
사이드 메뉴 ‘해산물 볶음밥과 감태’는 돼지고기와 함께 먹었을 때 조화가 좋은 신메뉴다. 해산물 볶음밥은 오징어, 조개, 새우 등 다양한 해산물의 고소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을 맛볼 수 있는 빠에야스타일의 볶음밥으로 명란젓을 얹어 감칠맛을 강조했다. 여기에 김 형태의 감태를 함께 싸 먹으면 더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취향에 맞춰 즐기실 수 있도록 출시된 신메뉴인 만큼,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외식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숙달돼지는 선착순 창업 프로모션 참여 점주를 모집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맹비 1000만원 면제, 교육비 및 계약보증금 50% 할인, 인테리어 100% 자율 시공(가맹계약 체결 기준 9호점 선착순) 등을 지원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