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랙스, 보디빌딩 대회 ‘2022 디랙스 챔피언십’ 성료

[ 뉴스와이어 ] / 기사승인 : 2022-09-27 10:19:03 기사원문
  • -
  • +
  • 인쇄
2022 디랙스 챔피언십, 2년 연속 성공적 개최로 명실상부한 보디빌딩 대회로 자리매김
총 상금 현금 1억원, 화려한 무대 등 선수들을 위한 최고의 대회 극찬


디랙스가 보디빌딩 대회 ‘2022 디랙스 챔피언십’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디랙스가 보디빌딩 대회 ‘2022 디랙스 챔피언십’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국내 선도 피트니스 브랜드 디랙스(DRAX)가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에 걸쳐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에서 진행한 보디빌딩 대회 ‘2022 디랙스 챔피언십(2022 DRAX CHAMPIONSHIP)’을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디랙스는 지난해 큰 상금과 언택트 피트니스 첫 대회를 개최하며, 체계적인 대회 운영으로 호평 속에 마무리한 데 이어, 올해 2회 연속 대회를 열며 명성을 이어갔다.

지난해 참가자들이 손꼽은 ‘선수들을 위한 최고의 대회’란 평에 걸맞게 이번 대회도 총상금 현금 1억원과 함께 대회의 시작부터 끝까지 선수들을 위한 대회로 꾸며졌다.

대회장에는 디랙스 피트니스 기구들을 배치해 출전 선수들이 충분한 펌핑 준비를 하고, 최상의 컨디션으로 대회에 출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선수들의 그동안의 노력의 결과가 최대한으로 빛날 수 있도록 화려한 무대 디자인과 조명으로 현장이 꾸며졌다. 대회는 지미집 1대 포함, 3대의 방송용 ENG 카메라를 통해 생생하게 현장 중계와 함께 유튜브에서 생중계가 됐다.

심사는 국내 최고 권위의 박영철(1982/1986/1988 미스터 아시아, 1988 Mr. Universe & World Game) 심판위원장의 주도 하에 이뤄졌으며, 심사진은 공정한 심사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

이번 디랙스 챔피언십의 총 상금은 1억원으로, 종목별 그랑프리 수상자에게는 500만원부터 최대 1500만원의 상금이 주어졌다.

선수들은 총 7개 부문에서 열띤 경연을 선보였으며, 공정한 심사를 거쳐 종목별 영예의 그랑프리 수상자는 △조승민(보디빌딩) △이상목(클래식 보디빌딩) △황상진(피지크) △강령은(보디 피트니스) △권용욱(남자 스포츠 모델) △심민정(여자 스포츠 모델) △김둥지(비키니 피트니스) 선수로 결정됐다.

최다 참가 단체상은 전칠성의 히어로짐과 YSPT, 최다 수상 단체상은 워너비즈가 수여했다. 이번 대회에 신설된 스타상은 디랙스 파트너들의 투표로 시현우와 강령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보다 자세한 수상자 내역은 디랙스 챔피언십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회 조직위원장 디랙스 유선경 대표이사는 “안전하고 즐거운 피트니스 문화를 알리고자 2년 연속 대회를 개최했는데, 많은 분이 관심을 갖고 참가해서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피트니스 문화를 선도할 수 있는 기업으로서의 사명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호평 속에 마무리된 디랙스 챔피언십은 더 멋지고 의미 있는 무대로 2023년 9월 2일~3일 개최될 예정이다.

디랙스는 디랙스 챔피언십의 성공과 피트니스 산업에의 긍정적인 영향력을 계기로, 2023년에는 청소년과 대학생을 위한 ‘학생부’, 자녀가 있는 여성을 위한 ‘미즈부’, 경찰관·소방관·군인·체육 교사 등 신체 능력이 중요한 직업군을 대상으로 한 ‘특수부’ 등으로 구성된 ‘디랙스 챌린저’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디랙스 챔피언십 홈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출처: 디랙스

언론연락처: 디랙스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임송희 과장 010-3818-801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글자크기
  • +
  • -
  • 인쇄

포토 뉴스야

랭킹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