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7-10-18 09:34:40  |  수정일 : 2017-10-18 09:36:23.210 기사원문보기
고현정 "좀 달라보이지만 여전한 미모"..."과거 고현정 입금전후 생각나네"

[이투데이 기정아 기자]

배우 고현정이 오랫만에 대중앞에 모습을 드러내 팬들의 반가움을 샀다.

고현정은 17일 부산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의 관객과의 대화에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5년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고현정은 이날 1년 여 만에 대중앞에 나서면서도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했다. 민낯인데도 뽀얀 피부와 우아한 모습이 관객을 사로잡았다.



이날 다소 살집이 오른 모습에 온라인에서는 과거 '고현정 입금전후' 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맡은 배역에 따라 인상이 달라보이는 모습을 빗댄 표현이다.

한편 고현정은 배우 이진욱과 함께 저예산 독립영화인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에 출연했다. 고현정은 시나리오를 읽고 여주인공 역을 하고싶어 감독님께 먼저 요청했다고 영화에 출연한 경위를 밝혔다. 이 영화는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 섹션에 초대됐다.

[관련기사]
부산영화제 왔다면 마블익스피리언스ㆍ자갈치축제도 봐야지예~
고현정, 아이오케이 주식담보대출기간 연장
부산영화제 찾은 문 대통령 "과거 위상 되살리겠다…지원하되 간섭 않을 것"
고현정, 영화제서 이진욱 언급…“부산 오고 싶어 했지만 ‘두렵다’고 해”
[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황치훈 별세 요절한 ★·'불타는청춘' 오솔미·고현정 이진욱·스트레이 키즈 이채령 등


[광고]
loading...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