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무한도전 런 위드 쿠팡플레이)’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25일, 쿠팡플레이는 마라톤 출발부터 피날레 공연까지 전 일정을 생중계하며 현장을 찾지 못한 팬들에게도 감동과 열기를 그대로 전달할 예정이다.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는 ‘무한도전’ 20주년을 기념해, 단 하루 동안 ‘무도’ 세계관에 깊이 몰입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무도키즈’라면 누구나 반가워할 출연진과 함께, 어디서 터질지 모르는 예측불허 이벤트와 생중계에서만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재미 요소들이 더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마라톤에는 현장에는 특별 중계진이 함께한다. ‘무한도전’ 원년 멤버 출신 이병진 해설위원과 정용검 캐스터가 신선한 호흡을 맞추며 중계를 이끌고, 박명수가 특별 게스트로 등장해 ‘무한도전’의 명장면을 되짚으며 특유의 유쾌한 입담을 펼칠 예정이다. 정준하는 직접 마라톤에 참여해 ‘정준하 캠’을 통해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전하며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박명수, 하하, 조세호, 광희, 전진 등 ‘무한도전’ 멤버들이 현장 곳곳에 출동해 참가자들을 응원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마라톤 종료 후에는 행사의 피날레를 장식할 특별 공연이 펼쳐진다. 코요태, DJ G.PARK(박명수), 지누션, 레게 강 같은 평화(스컬&하하), 스윗 콧소로우(정준하&스윗소로우), 조남지대(조세호&남창희), 전진 등 ‘무한도전’과 깊은 인연을 맺은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풍성하게 채우며 축제의 열기를 이어간다. 이 특별 공연 역시 쿠팡플레이 생중계를 현장의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무한도전’의 대표 에피소드를 오마주한 체험존과 포토존, ‘무도 감성’ 가득한 현장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마라톤에 직접 참여하는 팬들은 물론, 생중계를 통해 함께하는 시청자들까지 ‘무한도전’ 세계관 한가운데에 들어선 듯한 몰입감 있는 경험을 하게 될 예정이다.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마라톤 및 특별 공연은 오는 25일 오전 7시 40분부터 오직 쿠팡플레이에서 생중계된다. 생중계 중에는 라이브 채팅 기능도 제공되어, 팬들이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감동과 재미를 함께 나누고, 현장에 있는 듯한 생동감 넘치는 시청 경험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