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국제뉴스) 이종학 기자 = 세계일보 조사위원 KMCF협의회가 천원궁 천일성전 입궁을 기념해 청평에서 열린 '효정 천원 전야축제 드론 라이트쇼'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지난 11일 경기도 청평 일대에서 열린 '천원궁 천일성전 입궁기념 효정 천원 전야축제 드론 라이트쇼' 현장에 세계일보 조사위원 KMCF협의회가 함께했다.
이날 드론 수백 대가 밤하늘을 배경으로 정교한 군무를 펼치며 천원궁의 상징을 형상화하는 장면에 현장을 찾은 참석자들은 탄성을 터뜨리며 감동의 순간을 공유했다.
행사에는 서울시연합회 신동혁 회장과 사모, 장인섭 감사, 경기 양평군협의회 윤광신 회장, 한순이 사무국장, 여성포럼협의회 김성희 회장을 비롯한 조사위원들이 함께했다. 추운 날씨에도 자리를 지킨 이들은 하늘 위 드론의 빛을 바라보며 마음을 모았고 서로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나누며 깊은 연대의 시간을 이어갔다.
행사에 참석한 조사위원들은 "밤하늘을 수놓은 드론의 모습도 아름다웠지만, 함께 마음을 모아 바라보는 그 순간이 더욱 감동적이었다"며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나누고, 하나 되어 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세계일보 조사위원 KMCF협의회는 이번 행사 참석을 통해 조사위원 간의 유대와 공동체 의식을 다시금 확인하는 계기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