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사)충북바이오산학융합원(원장 이장희, 이하 '융합원')은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에서 공동훈련센터 협약기업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는 지난 1년여간 공동훈련센터 내 일학습병행 및 지역산업맞춤형인력양성 사업에 참여한 40여개의 협약기업과 한국산업인력공단 북부지사, 충북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관계자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충북도 김영환 도지사의 격려사에 이어 융합원 이장희 원장의 환영사, 우수 협약기업과 사업 전담자에 대한 표창수여, 2024년도 사업성과와 차년도 사업추진 계획발표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충북지역의 근로자의 역량 향상과 학습 문화 구축에 힘써 온 우수 학습기업과 사업 전담자에 표창을 수여하며, 사업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한 관계자들에 대한 노고에 감사를 표하는 뜻 깊은 자리도 마련됐다.
협약기업으로 알리코제약과, 옵투스제약이, 사업 전담자로는 융합원 김호성 선임이 선정됐다.
(사)충북바이오산학융합원 이장희 원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하여 협약기업과 유관기관간의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 도 내 인력양성과 지역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공동훈련센터 관계자 모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