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는 오상동 경기 광주지회장을 비롯해 회원들과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송년회에서 오상동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 한 해 지회를 위해 애써주신 회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충청향우회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상호 교류와 나눔을 실천하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경기광주 충청향우연합회 남기조 회장은 축사를 통해 "각 지회가 한마음으로 뭉쳐 충청인의 자긍심을 높이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연합회 차원에서 지회 활동을 적극 지원하며 경기 광주 충청향우연합회를 전국에서 제일 잘하는 향우회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소병훈 국회의원도 참석해 축사를 전하며 "향우회는 고향의 정을 나누는 공동체이자 지역사회 통합의 중요한 축"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과 상생을 위한 역할을 계속해 달라"고 당부했다.
행사에서는 남기조 연합회장 표창과 오상동 경기 광주지회장 표창 수여식이 함께 진행돼 지회 발전과 화합에 기여한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수상자들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향우회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송년회는 단체 기념 촬영을 끝으로 마무리됐으며 참석자들은 한 해를 함께 마무리하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우정과 연대를 다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