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텀 이스케이프 패키지 출시
호텔 라마다 속초는 가을 단풍 시즌을 맞아 ‘어텀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출시했다.
어텀 이스케이프 패키지는 △설악산 단풍 여행을 즐기며, 동해 일출을 함께 볼 수 있는 스탠다드/디럭스 1박 △ 속초를 대표하는 수제 맥주 1+1 △메이플 피칸 혼합 견과류까지 특별한 가을 단풍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1만44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투숙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또한 여유로운 나만의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어텀 스위트 패키지’도 선보인다. △스위트 객실 1박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오션갤리에서 즐기는 아침 조식 1+1 △호텔 라마다 속초가 담긴 마그네틱 2개를 제공한다. 가격은 23만3250원부터이며, 투숙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호텔 라마다 속초는 가을을 맞이해 무르익어 가는 설악산 단풍을 즐기고 대포항의 운치를 느끼기에 제격인 다채로운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이번 가을에는 라마다 속초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밝혔다.
호텔 라마다 속초 소개
라마다 속초 호텔(이하 라마다 속초)은 지상 20층 556개의 객실을 보유한 속초 대규모 호텔로, 뛰어난 전망과 접근성이 특징이다. 서울~양양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2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 객실 바다 전망(파셜, 하버 오션, 파노라마 오션)으로 유명한 라마다 속초는 크루즈 여행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넓고 광활한 동해를 코 앞에 마주하고 있어 일출, 일몰까지 객실에서 편안히 감상할 수 있다. 바다 인접 호텔답게 한밤중 은은한 파도소리까지 투숙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출처: 호텔 라마다 속초
언론연락처: 라마다 속초 호텔 홍보파트 백혜인 주임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