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엘헬스 ‘마이키즈 바닐라맛’
피엘코리아무역의 헬스케어 브랜드 피엘헬스가 어린이 성장에 필수적인 영양소를 제공하는 신제품 ‘마이키즈 바닐라맛’을 10월 7일(월)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자라나는 아이들을 위해 특별히 맞춤 설계된 제품으로,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마이키즈 바닐라맛’은 필수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균형 있게 포함하고 있으며, 20가지 비타민, 미네랄 성분이 첨가돼 어린이들의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고루 담고 있다. 특히 칼슘, 인, 마그네슘, 칼륨을 포함한 16가지 영양 성분이 어린이들에게 꼭 필요한 요소들을 지원해 건강한 성장 발달을 도와준다.
본 제품은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성분들이 듬뿍 담아져 있으나 그중에서도 칼슘 230mg이 들어 있어 어린이의 뼈와 성장에 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아이의 인지 기능과 학습 능력을 위한 오메가3도 첨가돼 있다.
‘마이키즈 바닐라 맛’은 단순히 영양소의 균형만 고려된 것이 아니라 어린이들이 선호할 수 있는 맛을 중시해 달콤한 바닐라맛으로 제조됐다. 또한 아이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일 수 있도록 맛뿐만 아니라 안전성(어린이기호식품인증, HACCP)까지 철저히 고려해 부모님들도 안심하고 아이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엘헬스는 어린이의 성장에 대한 부모님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마이키즈 비닐라맛’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 아이들의 건강한 식생활과 성장을 돕는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피엘코리아무역 소개
피엘코리아무역(PL KOREA TRADING)은 베트남 시장을 대상으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식품, 아기 용품 등을 전문적으로 유통하고 있다. 다양한 제품과 함께 고객의 요구에 맞춰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약 30개의 대형 한국 제조업체와 협력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출처: 피엘코리아무역
언론연락처: 피엘코리아무역 마케팅 담당 신명수 주임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