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국제꽃박람회, 10월 1일부터 13일까지 '2024 고양가을꽃축제' 개최
고양국제꽃박람회가 10월 1일부터 13일까지 일산호수공원에서 '2024 고양가을꽃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일산호수공원 주제광장과 고양꽃전시관 앞 야외 구역에서 진행되며, 입장료는 무료로 제공된다.
축제 기간 동안 고양시 농가가 직접 재배한 다양한 가을 꽃, 특히 국화로 꾸며진 정원과 꽃밭이 조성된다.
관람객들은 아름다운 꽃들을 감상하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함께 꼬마기차, 미니바이킹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축제 야외 구역에서는 관엽 분화와 선인장 다육 등 우수한 품질의 화훼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플라워마켓도 운영된다.
이동환 고양시장은 "시민들의 관심과 기대 부탁드리며, 가족과 연인과 함께 방문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일산호수공원은 대중교통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또한, 자가용을 이용하는 방문객을 위해 공원 내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
그러나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혼잡할 수 있으므로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하고 있다.
이번 '2024 고양가을꽃축제'는 아름다운 가을꽃을 즐기고 가족, 친구와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