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습관 마일드’ 세트
78년 전통의 천일염 전문기업인 솔트바이오(대표 김미경)가 오는 8월 1일 홈앤쇼핑을 통해 ‘소금습관 치약 마일드’로 소비자에게 다가간다.
‘소금습관 치약 마일드’는 대한민국 최초로 천일염을 생산한 해광 손봉훈 선생의 고집스러운 철학이 담긴 ‘손봉훈천일염’의 생활 브랜드다.
이번에 방송하는 ‘소금습관 치약 마일드’는 홈앤쇼핑의 대표적인 중소기업 지원 프로그램인 전국 우수 중소기업 발굴 사업 ‘일사천리’에 선정된 상품이다.
‘소금습관 치약 마일드’는 지난 2022년에도 ‘일사천리’에 선정돼 론칭 방송을 진행했고,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되는 등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솔트바이오는 작년부터 이어진 국내 천일염 공급 부족 등으로 인한 원재 가격 상승에도 불구하고 어려워진 경기와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물량을 추가 확보해 방송에 나선다.
이번 방송은 8월 1일 오후 3시 10분부터 50분간 홈앤쇼핑에서 특집으로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구성으로 △마일드 치약(120g) 9개 구성에 방송 중 특별 혜택으로 △양치소금 1개 △숯향균 이중미세모 칫솔 4개의 추가 혜택을 챙길 수 있으며, 이를 최대 55% 할인된 3만2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홈앤쇼핑 모바일 앱을 이용할 경우 추가 10% 할인된 2만9610원에 구매할 수 있고, 특집 방송 전 홈앤쇼핑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방송과 동일 조건으로 사전구매 (http://www.hnsmall.com/display/goods.do?goods_code=48290844)도 가능하다.
‘소금습관 치약 마일드’는 방부제, 계면활성제, 연마제, 습윤제 등 유해 화학성분 대신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하고, 특히 구강 항균작용이 탁월한 프로폴리스가 1만ppm 함유돼 있어 잇몸케어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미세플라스틱·미세먼지 제거 특허기술을 활용해 직접 생산한 천일염을 사용해 가장 신선한 소금치약을 온 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솔트바이오는 소금 습관을 통해 제품 성분뿐만 아니라 포장재에서까지 자연을 생각하며, 옥수수전분·무점착 종이박스를 이용해 리사이클링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사용하는 것만으로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그린소비를 지향한다.
솔트바이오 김미경 대표는 “어려운 경기와 치솟는 물가에도 불구하고 일사천리에 선정된 만큼 소금습관 치약 마일드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홈앤쇼핑을 통해 역대 최대 55% 할인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어업법인 솔트바이오 소개
세계 1%의 천일염 생산·판매 기업인 솔트바이오에서 프리미엄 클린뷰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소금습관’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간다. 천일염 등 식염시장의 한계를 가공소금 및 시즈닝 등으로 대응해 성장해왔듯 미세플라스틱이 제거된 세계 1% 신안산(産) 천일염원재료를 활용한 프리미엄 클린뷰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소금습관’을 브랜딩해 건강한 생활·건강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소비자가 믿고 찾을 수 있는 제품에 주력하고 있다.
출처: 어업법인 솔트바이오
언론연락처: 어업법인 솔트바이오 홍보대행 모노클(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이상훈 대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