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음악의 중심, MBC '쇼! 음악중심'이 오늘(24일)도 화려한 무대들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백현, 아이들, RIIZE 등 인기 아티스트들의 컴백 무대부터 파워풀한 핫 스테이지까지 풍성한 라인업을 예고했다.
오늘 '음악중심'에서는 먼저 컴백 무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층 깊어진 음악으로 돌아온 '천재 아이돌' 백현이 로맨틱 감성을 담은 'Elevator' 무대를 선보인다. 한계를 지우고 더 강렬해진 아이들(여자아이들)은 새 출발을 알리는 'Girlfriend'와 'Good Thing' 두 곡으로 무대를 꾸민다.
로큰롤 리듬과 함께 청춘 오디세이를 펼칠 RIIZE는 새로운 도약을 향한 의지를 담은 'Bag Bad Back'과 'Fly Up'을 들려준다. 다재다능한 '만능 고양이' MEOVV도 거침없는 질주를 노래하는 'DROP TOP' 무대를 선보인다.
핫 스테이지에서는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끌 무대들이 준비됐다. 자유분방하면서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를 가진 P1Harmony는 'DUH!'로 무대를 장악할 예정이다.
짜릿하고 강렬한 쾌감을 선사할 BOYNEXTDOOR는 'I Feel Good'으로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방황하는 청춘에게 위로를 건네는 tripleS는 '깨어(Are You Alive)' 무대로 만난다.
사운드 홀릭 코너에서는 개성 넘치는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이어진다. 만능 엔터테이너 재찬은 고정된 틀을 넘어서려는 강렬한 의지를 담은 'Poster Boy'를 부른다. 마성의 매력으로 존재감을 빛내는 K팝 루키 NEXZ는 'Simmer' 무대를 선보인다. 독창적인 서사와 다이내믹한 사운드로 힙합신을 흔들 식구(SIKKOO)는 '방앗간' 무대로 흥을 돋운다.
새로운 노래들도 만날 수 있다. 색다른 음악적 시너지를 보여줄 메카니즘(조혜련&페퍼톤스)은 '고장난 타임머신' 무대를 꾸민다. 사랑을 알기 전 서툰 마음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장기준은 '나 그대를'을 선보인다.
관심을 갈망하는 자아와 이를 경계하는 자아의 줄다리기를 그린 X:IN(엑신)은 'Attention Seeker' 무대를 펼친다. 180도 달라진 반전 매력의 FIFTY FIFTY는 'Midnight Special'로 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풋풋하고 청량한 매력의 일본 보이그룹 DXTEEN은 'Tick-Tack'으로 인사한다. 마지막으로 귀엽고 러블리한 기적을 전할 서이브가 'Talk Talk(짝남에게 연락오는 노래)' 무대로 찾아온다.
오늘 '쇼! 음악중심'에는 백현(BAEKHYUN), 메카니즘(조혜련&페퍼톤스), 아이들(여자아이들), RIIZE, MEOVV, P1Harmony, BOYNEXTDOOR, tripleS, 장기준, 재찬, X:IN(엑신), NEXZ, FIFTY FIFTY, DXTEEN, 서이브, 식구(SIKKOO)가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