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황병우 iM금융그룹 iM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은 “현장에서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밤낮으로 헌신하고 계신 자랑스러운 사회복지사분들에게 힘이 됐으면 한다”라며, "이에 지난 22일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소재 오크밸리 리조트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제24회 강원특별자치도사회복지사대회’에서 지역 및 취약계층 복지 증진에 힘쓰는 사회복지사를 대상으로 ‘iM사회복지사 상’을 수여했다."고 말했다.
iM사회공헌재단에 따르면, "강원특별자치도사회복지사협회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도내 400여 명의 사회복지사가 참여한 가운데 이들을 격려하고 교류와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됐으며, ‘쉼표’를 주제로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속에서 사회복지사들이 잠시 멈춰 서서 자신을 돌아보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힘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iM사회공헌재단은 "이날 지역 사회복지 현장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취약계층을 위해 힘쓰는 사회복지사의 사기 진작을 위해 ‘iM사회복지사 상’을 수여했으며, 강원특별자치도사회복지사협회 삼척시지회 김귀철 지회장과 춘천남부노인복지관 김소영 관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또한, iM사회공헌재단은 "사회복지사와 상생하기 위해 ‘iM힐링여행’, ‘iM힐링콘서트’, 워크숍 및 동아리 지원, ‘iM SOCIAL WORKER 카드’ 출시 등 전국 사회복지사의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강조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