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 이주환 인턴기자) 그룹 MEOVV(미야오)가 선공개 싱글 'HANDS UP' 포스터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돌입했다.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2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EOVV(미야오)의 'HANDS UP' 포스터를 선보였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 이어 이번 포스터에서도 다섯 멤버는 새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포스터 속 MEOVV는 정면을 응시하는 강렬한 시선과 당당한 표정으로 신곡 'HANDS UP'의 무드를 전했다. 특히 팀의 상징인 고양이 앞발 조형물이 배경을 장식해, 익숙하면서도 새로움을 더한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지난해 11월 두 번째 싱글 'TOXIC'(톡식)과 'BODY'(바디) 활동 이후 약 5개월 만에 컴백하는 MEOVV(미야오)는 '고양이 세계관'을 계속 이어가는 한편,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실루엣 티저와 콘셉트 포토 등 MEOVV(미야오)만의 아우라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컴백 열기를 더한다.
그 어느 때보다도 신선한 음악으로 돌아오는 MEOVV(미야오)는 음악 방송뿐만 아니라 각종 콘텐츠 출연, 그리고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대면 팬 사인회 등 더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MEOVV(미야오)의 첫 번째 EP 'MY EYES OPEN VVIDE'는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 및 더블랙레이블 공식 스토어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사진=MHN DB, 더블랙레이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