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앤크리에이티브그룹과 ㈜포킥스엔터테인먼트는 "감춰진 끼와 에너지를 무대 위에서 터뜨릴 미스터와 쇼 MC를 위한 오디션 접수가 시작된다. 최고의 화제성과 오리지널리티를 갖춘 미스터쇼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여성을 위한 오리지널 공연 ‘미스터쇼’는 오는 9월 신한카드 SOL 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서울 마포구 양화로 45)에서 막을 올릴 예정이며, 이에 앞서 4월 21일(월)부터 새 시즌 출연자 오디션 접수에 돌입한다. 합격자를 대상으로 한 2차 오디션은 5월 27일(화)에 진행할 예정이다.
'뮤지컬계의 전설'로 불리는 박칼린 연출이 만든 오리지널 여성 전용 공연 ‘미스터쇼’는 2014년 초연 이후 1,200회 이상 공연, 누적 관객 27만 명을 돌파한 흥행작이다. 특유의 관객 참여형 구성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여성만을 위한 단 하나의 공연”, "여성의 판타지를 실현하는 공연"이란 평가를 받으며 한국 최고의 여성 전용 공연으로 자리 잡았으며, 오는 2025년 9월, 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온다.
이번에 오디션을 통해 모집하는 미스터와 쇼 MC는 관객과 직접 호흡하며 무대를 함께 만드는 주체다. 에너지와 끼, 존재감을 모두 갖춰야 하며 그만큼 큰 성장과 화제성, 실력을 가질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박칼린 연출은 “이 무대는 단순히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자리가 아니라, 관객의 환상을 실현해 주며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내는 역할”이라고 강조했다.
제작사는 "높은 주목도와 탄탄한 흥행 실적을 갖춘 공연인 만큼 춤과 끼, 카리스마와 자신감으로 관객들의 환상을 현실로 만들어줄 지원자들의 뜨거운 도전을 기다린다"라고 밝혔다. 공연 및 오디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미스터쇼 공식 SNS 및 링크(추가 예정)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