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 익일 방문·실시간 이동 현황 등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제공
외산 브랜드 서비스에 대한 신뢰 강화하고 더 나은 고객 경험 제공할 것
한국레노버, 엔지니어가 직접 현장 방문하는 ‘온사이트’ 서비스 지원
한국레노버가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편리한 사용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엔지니어가 직접 소비자 집에 방문해 수리를 진행하는 ‘온사이트(Onsite)’ 서비스를 지원한다.
한국레노버는 12월부터 레노버의 대표적인 사후 서비스 ‘프리미엄 케어(Premium Care)’에 온사이트 서비스를 옵션으로 포함한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가 적용되는 기간 동안 온사이트 서비스를 선택한 고객에게 적용되며, 일부 도서·산간 지역을 제외한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지원한다.
온사이트 서비스는 신속함과 편리성이 극대화한 레노버의 차별화된 서비스다. 소비자가 고객센터를 통해 온사이트 서비스를 접수할 경우 실시간으로 배정된 전문 엔지니어가 다음날 고객의 집으로 방문해 수리를 지원한다. 엔지니어의 실시간 이동 현황과 서비스 완료 결과서는 카카오톡 알림 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서비스 접수는 레노버 고객센터 번호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레노버 서비스’ 채널을 통해 할 수 있다.
한국레노버 신규식 대표는 “레노버는 고객의 시간을 절약하고 불편을 최소화하는 신속하고 효율적인 온사이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서비스 경험을 재정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높은 수준의 사후 관리 서비스와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하는 레노버의 진정성이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국내 소비자들이 글로벌 기술 리더의 탁월한 서비스 표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사후 서비스의 우수성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출처: 한국레노버
언론연락처: 한국레노버 홍보대행 KPR 박수은 02-3406-2242 레노버 고객센터 1670-008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