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롯데씨어터, 뮤지컬 '헤드윅' 개막 기념 이벤트 진행

[ 비즈엔터 ] / 기사승인 : 2024-03-28 16:30:11 기사원문
  • -
  • +
  • 인쇄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헤드윅' 벨리곰(사진제공=롯데컬처웍스 )
▲'헤드윅' 벨리곰(사진제공=롯데컬처웍스 )
샤롯데씨어터가 '헤드윅' 개막을 기념하여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샤롯데씨어터는 공연장을 찾는 많은 관객들이 단순한 공연 관람을 넘어서 ‘공연 테마파크’를 연상케 하는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뮤지컬 '헤드윅'의 개막에 맞춰 작품 콘셉트의 여러 체험형 콘텐츠를 마련하였다.

먼저, 독보적인 캐릭터와 귀여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벨리곰이 '헤드윅'의 시그니처 코스튬을 입고 샤롯데씨어터로 찾아온다. 약 1.8m의 대형 스테츄(Statue)에 헤드윅의 시그니처 망토와 포인트 의상을 입은 벨리곰 조형물은 '헤드윅' 공연 기간인 6월 23일까지 샤롯데씨어터 1층 로비에 전시된다. 또한 봉제인형, 키링, 캐릭터 볼펜, 발매트, 차우피, 머그컵, 그립톡 등 ‘벨리곰X헤드윅’ 스페셜 콜라보MD8종도 선보인다.

▲'헤드윅' (사진제공=롯데컬처웍스 )
▲'헤드윅' (사진제공=롯데컬처웍스 )
둘째, 지난 '오페라의 유령', '드라큘라'에 이어 세 번째 '헤드윅' 테마의 향기 마케팅을 진행한다. 극 중 헤드윅이 공연했을 것만 같은 오래된 펍(PUB)의 느낌을 살려 공연장에 들어섬과 동시에 극에 스며들 수 있도록 ‘시나몬 우디향’을 포함한 신선하고도 깊이 있고 따뜻한 조합의 향기를 로비에 발향한다. 4월에는 이번 테마의 향기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조향 클래스’도 진행 예정이다.

셋째, 공연 전, 후 로비에서 관객들이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헤드윅' 전용 즉석 사진 포토부스를 새롭게 설치했다. '헤드윅'의 시그니처 이미지와 분장실로 꾸며진 한정판 전용 부스와 인화지 템플릿은 오직 '헤드윅' 공연 기간 동안 샤롯데씨어터 2층 로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헤드윅' (사진제공=롯데컬처웍스 )
▲'헤드윅' (사진제공=롯데컬처웍스 )
넷째, 샤롯데씨어터 엔제리너스 매장에서만 한정으로 구매 가능한 '헤드윅' 스페셜 메뉴 ‘헤드슈페너’와 ‘뉴윅’을 판매한다. 뮤지컬 '헤드윅'의 시그니처 아이콘 중 하나인 가발 모양을 형상화시킨 메뉴로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최초 스토리텔링 레스토랑 “몽드샬롯”에서도 '헤드윅'의 스토리와 대표곡을 풀어낸 코스요리를 새로이 선보이며 공연의 디테일한 묘사와 탁월한 디자인으로 관객들에게 시각과 미각의 즐거움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컬처웍스 공연사업팀 윤세인 팀장은 “뮤지컬 '헤드윅'은 탄탄한 관객층을 보유한 스테디셀러인 만큼 샤롯데씨어터와 더욱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콘텐츠”라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작품의 흥행에 긍정적인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05년 한국 초연 이후, 매 시즌 많은 관객의 사랑을 받으며 성장해 온 뮤지컬 '헤드윅'은 음악을 통해 상처로 얼룩진 인생의 의미를 찾아 헤매는 로커 헤드윅의 자전적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지난 22일 샤롯데씨어터에서 관객들과 14번째 시즌을 오픈한 가운데 조정석, 유연석, 전동석, 장은아, 이예은, 여은까지 최고의 배우들과 다양한 무대 요소 활용과 다시 돌아온 객석과의 소통 등 더욱 풍성한 공연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오는 6월 23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 글자크기
  • +
  • -
  • 인쇄

포토 뉴스야

랭킹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