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동안 외모’ 자랑→채시라·오연수와 제 2의 자존심 경쟁[SNS 책받침 ★]

[ MK스포츠 연예 ] / 기사승인 : 2024-03-28 15:34:01 기사원문
  • -
  • +
  • 인쇄
세월을 뛰어넘어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스타들은 항상 대중의 주목을 받게 된다. 특히, 고현정, 채시라, 오연수 같은 스타들은 오랜 시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청춘의 아이콘인 ‘책받침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스크린을 벗어난 카메라 앞에 서지 않았던 고현정이 인스타그램을 개설하며 대중과의 소통을 시작한 사실이 화제가 되고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배우 고현정을 비롯한 채시라, 오연수가 어떻게 시간을 거스르는 아름다움을 유지하며 팬들과 소통하는지 살펴보고자한다.

1989년 제33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선(善)으로 당선되며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고현정은 KBS의 ‘대추나무 사랑걸렸네’로 연기자로서의 첫 발을 내딛었다. 그는 화려한 미인대회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전통적인 역할부터 시작해 연기에 대한 깊은 열정을 보여줬다. 이후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대중과의 접점을 넓혀왔다.



특히, 26일 고현정이 인스타그램 가입 소식을 알리며, 단시간 내에 약 8만8000명의 팔로워를 얻는 등 그의 영향력이 여전함을 증명해 보였다. 스크린을 제외한 공개적인 모습을 자제하던 그가 개인적인 공간을 공개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선택한 것은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주고 있다. 유튜브 ‘요정재형’에 출연하며 신비로운 이미지를 깨고 솔직한 매력을 선보인 것도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어냈다.

1984년 CF 모델로 데뷔한 채시라는 청순한 이미지와 함께 당시 청소년들의 우상으로 떠올랐다. 그는 연기 활동을 통해 자신의 영역을 넓혀갔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 왔다.



채시라는 지난 15일, 검은색 목폴라 티셔츠와 코트를 착용한 모습으로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그만의 매력을 강조했다. 특히, 허쉬컷 헤어스타일로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

오연수는 지난 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만의 관심사와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교감하고 있다. 그가 최근에 올린 포스트에서는 “나의 관심사 중 하나 리빙”이라는 글과 함께 다양한 사진을 게재했다. 이를 통해 오연수는 자신의 생활 공간과 취향을 드러내며 팬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오연수는 노르딕 스웨터와 데님 팬츠, 핑크색 숄더백을 매치한 그의 스타일은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풍겼으며, 검은색 볼캡으로 캐주얼한 매력까지 더했다. 오연수의 이러한 모습은 팬들에게 일상에서도 우아함과 포근함을 잃지 않는 그의 삶의 태도를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고현정, 채시라, 오연수는 각자의 방식으로 세월을 뛰어넘는 아름다움을 유지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지속하고 있다. 이들의 활동은 스타와 팬 사이의 소통이 단순한 정보의 전달을 넘어, 감정의 공유와 교감으로 발전할 수 있음을 보여주고있다. 팬들은 이러한 소통을 통해 스타의 일상과 생각, 취향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으며, 스타는 팬들의 반응과 응원을 직접 받으며 더 큰 에너지를 얻는다.

시대가 변화하고 소통의 방식이 다양화됨에 따라, 고현정, 채시라, 오연수와 같은 스타들은 새로운 매체를 통해 자신들만의 콘텐츠를 창출하고, 이를 통해 팬들과의 관계를 더욱 강화해 나가고 있다. 이는 그들이 단순히 과거의 명성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해서 발전하고자 하는 의지의 반영이다. 이러한 노력은 대중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그 의미와 가치를 더하며, 스타와 팬 사이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생성하고 있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포토 뉴스야

랭킹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