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무더위, 호캉스로 여름 나기

[ 국제뉴스 ] / 기사승인 : 2024-05-27 17:35:46 기사원문
  • -
  • +
  • 인쇄
사진/프레이저 플레이스
사진/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국제뉴스) 유지현 기자 =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호텔가에서 여름을 나기 위한 다양한 패키지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과 제주 더그랜드섬오름에서 더위에 지친 입맛을 살리고 시원한 수영장 호캉스로 원기충전 할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센트럴과 남대문 점은 6월 한 달간만 판매되는 얼리버드 '썸버 스팟 딜' 패키지를 통해 여름을 앞두고 할인된 호텔 객실료에 ▲무료조식과 ▲친환경 트래블키트 상품을 제공한다.

맛집으로 정평난 호텔 내 퍼스트플로어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여름특선 한정메뉴가 포함된 센트럴 '프레이저 미식회'와 남대문 '식도락 여행' 패키지는 가족단위, 젊은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을 여름 보양식과 트랜디한 식감의 식재료를 이용해 맛과 멋을 강조했다. 또한, 센트럴은 전연령대에 두터운 팬층이 있는 ▲스튜디오 지브리-타카하타 이사오전 전시회 티켓을 무료 제공하는 '썸머 네버랜드' 패키지로 여름 무더위에 지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투숙객에게 ▲아메리칸 스타일의 브런치가 있는 호캉스와 더불어 볼거리를 제공한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은 '썸머 파티 나이트'를 통해 ▲로제 샴페인과 스테이크 안주, ▲파티 키트를 제공, 생일과 기념일로 호캉스 파티를 계획하는 젊은 세대를 위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더그랜드섬오름 컴팩트 호텔&리조트에서는 쉼이 있는 슬로우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을 위한 '레이지 썸머 데이즈'패키지를 출시, ▲무료조식과 ▲레이트 체크아웃 특전을 제공한다. 더그랜드섬오름 ▲에코백과 리조트 내 바솔트레스토랑 ▲특선빙수가 포함된 '썸머 웨이브' 패키지, ▲제주 특산물로 맛을 낸 메뉴와 와인의 '테이스트 오브 썸머' 패키지로 제주를 찾는 여행객에게 오감을 만족시킬 실속형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레스케이프
사진/레스케이프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는 여름을 맞아 132년의 헤리티지를 가진 아메리칸 헤리티지 스위스 시계 브랜드 ‘해밀턴’과 협업해 ‘시간 탐험’을 주제로 한 ‘서머 에디션: 더 익스페디션(Summer Edition: The Expedition)’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여름에는 시간 탐험이란 주제로 19세기 벨에포크 시대 프랑스 파리를 모티브로 한 레스케이프에서 호화로운 유럽 감성을 느끼며, 오랜 역사를 가진 해밀턴의 브랜드 스토리를 다채로운 콘텐츠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협업을 통해 헐리웃 영화에 등장한 해밀턴의 한정판 시계로 장식된 특별 전시를 비롯해 기프트 혜택을 담은 객실 패키지, 마크 다모르의 월드 바텐더가 선보이는 스페셜 칵테일과 시계스타일링 클래스로 펼쳐지는 살롱 드 레스케이프 프로그램까지 문화, 예술, 스테이, 미식을 넘나드는 풍성한 여름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서머 에디션: 더 익스페디션’ 패키지는 매혹적인 프랑스 부티크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레스케이프 객실에서의 1박과 마크 다모르만의 개성을 담은 스페셜 칵테일(2잔), 해밀턴의 헤리지티가 담긴 기프트를 혜택으로 담았다. 이번 협업을 앞두고 레스케이프 마크 다모르팀은 호텔 최초로 스위스 시계 브랜드 해밀턴의 프렌즈로 발탁됐으며 객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되는 스페셜 칵테일 개발을 함께 했다. 모험과 여행을 테마로 ‘정글 익스페디션(Jungle Expedition)과 ‘테일즈 앤 플레이버(Tales and Flavors)’ 총 2종의 칵테일을 선보이며 객실 패키지 고객에게는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마크다모르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이 칵테일은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기프트 혜택으로는 객실 타입별 다채로운 해밀턴의 굿즈가 준비했다. 그랜드 디럭스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텀블러를, 아틀리에 스위트 투숙 고객에게는 비치 타올 또는 아웃도어 담요를, 코너 스위트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아웃도어용 백팩 또는 랩탑 백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본 굿즈는 해밀턴 시계를 구매시에만 제공되는 글로벌 공식 기프트로, 이번 레스케이프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히 투숙객에게도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전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해밀턴의 베스트셀러 컬렉션인 ‘재즈 마스터’ 의 ‘재즈 마스터 오픈하트‘ 타임피스를 비롯해 ‘카키 에비에이션 패치’, 해밀턴 트래블 파우치 등의 스페셜 기프트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호텔 7층에 위치한 라이브러리에서는 8월 31일까지 특별 팝업 전시가 열린다. 이번 팝업 전시에서는 ‘듄: 파트2’, ‘인터스텔라’, ‘테넷’,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등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영화 속 등장한 해밀턴의 한정판 시계가 전시된다.

사진/포시즌스 호텔 서울
사진/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과 함께 K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웰니스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소녀여 일어나라’ 라는 뜻을 가진 탈리다쿰은 한국 토종 흰민들레의 강인함과 효능에 초점을 맞춘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다.

탈리다쿰과 함께 하는 K웰니스를 호텔에 들어서면서부터 마무리까지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플라워 아티스트 니콜라이 버그만이 호텔 로비에 컨셉에 맞게 플라워 세팅을 하며, 호텔 스태프들의 환대와 서비스로 심신의 안정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로비는 한국 전통 문화 본연의 가치를 담은 가구와 여름 정취를 담은 골든볼, 스타티스 등을 활용해 흰 민들레를 연상시키는 디스플레이를 선보인다. 광화문과 경복궁이 보이는 객실에는 바디 클렌저, 바디 밤으로 구성된 탈리다쿰 바디 케어 듀오 세트와 민들레 타올이 선물로 준비되어 있다. 예약 시 사전 요청하면 요가 매트와 요가 필로우 옵션을 준비해줘 객실에서 광화문 전경을 보며 요가를 할 수 있다. 90분 이상 스파 트리트먼트를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는 시그니처 아이템 중 하나인 립큐어 밤이 증정된다.

패키지 포함 사항 이외에도 탈리다쿰의 철학과 흰 민들레에 영감을 받은 포시즌스 호텔 서울만의 특별한 상품을 추가로 경험할 수 있다. 한국식 컨템포러리 바 오울에서 막걸리와 수제 진을 활용한 창작 칵테일 2종, 컨펙션즈 바이 포시즌스에서는 제철 과일 복숭아를 활용해 바람에 흩날리는 민들레꽃을 그림처럼 표현한 ‘화이트 단델리온’ 케이크, 탈리다쿰의 제품을 니콜라이 버그만의 꽃과 함께 구성해 선물로 제격인 플라워박스 기프트 세트 등이다. 모두 6월 5일부터 8월 31일까지만 선보인다.

사진/웨스틴조선서울
사진/웨스틴조선서울

웨스틴 조선 서울은 ‘2024 서머 아트 페스티벌(2024 Summer Art Festival)’을 8월 3일 그랜드 볼룸 홀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서머 아트 페스티벌(Summer Art Festival)’은 매해 여름 시즌, 웨스틴 조선 서울이 고객들을 위해 준비하는 문화 이벤트로 아티스트의 단독 공연과 다채롭게 마련된 브랜드 존 등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해왔다. 이번 행사는 탄탄한 실력과 개성 있는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김필, 정은지의 대표곡들로 가득 채운 공연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공연이 진행되는 8월 3일 당일 저녁 6시부터는 그랜드 볼룸 홀 앞에 마련된 브랜드 존에서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마련돼 오감을 다채롭게 만족시킨다. 먼저 셀프 사진관 ‘모노맨션’ 및 ‘쿨캡쳐스’에서 준비한 사진 촬영 부스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사진 촬영을 하고 이번 서머 아트 페스티벌의 테마가 담긴 프레임의 사진을 바로 받아볼 수 있다.

신선한 향과 라인업으로 일상에 특별한 리듬을 더하는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스(KEYTH)’의 뷰티 존에서는 정제된 6종의 향과 새롭게 론칭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컬러드 키스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클린 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Ownist)’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럭키드로우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서머 아트 페스티벌’의 콘서트 초대권은 5월 27일부터 출시되는 웨스틴 조선 서울의 여름 패키지 ‘서머 브리즈 나잇(Summer Breeze Night)’을 예약하는 고객 대상 기간 한정으로 투숙당 2매가 제공된다.

  • 글자크기
  • +
  • -
  • 인쇄

포토 뉴스야

랭킹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