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이아나 리조트, 서머 바이브 캠페인…이벤트 폭탄

[ 국제뉴스 ] / 기사승인 : 2024-05-27 14:48:53 기사원문
  • -
  • +
  • 인쇄
사진/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
사진/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

(서울=국제뉴스) 유지현 기자 = 베트남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Hoiana Resort & Golf)가 서머 바이브(Summer Vibes) 캠페인을 선보인다.

2024년 서머 바이브 캠페인을 통해 리조트 전체가 축구 테마로 꾸며지며 해안가에서는 유로컵과 올림픽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특히 축구 팬들은 2024 유로컵 경기의 생중계, 시원한 맥주 축제, 프리스타일 축구 쇼, 치어리더 공연, 특별한 포토 타임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가족 여행객들도 스포츠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모든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수상 축구, ‘골키퍼와 대결하기’, 테이블 축구 경기 ‘푸스볼(Foosball)’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준비했다.

또한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는 꽝남성과의 협업으로 리조트 하늘을 멋지게 수 놓을 국제 연날리기 페스티벌을 2024년 7월 25일부터 28일까지 개최한다. 이를 통해 가족 여행객들은 물론 남녀노소 모든 고객에게 기억에 남을 행복한 여름 휴가를 선사할 예정이다.

2700제곱미터 규모의 키즈 클럽 플레이(PLAY)에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모든 연령대의 아이들을 위한 교육적이고 영감을 주는 활동을 제공하며 가족 여행객들에게 소중한 시간을 선사한다. 이 곳에서 아이들은 흥미로운 워크샵, 그룹 활동과 게임에 이르기까지 배우고 탐구하며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다.

스포츠 애호가들을 위해 리조트에서는 세계 최고의 타이틀을 보유한 파이터들이 참여하는 복싱 이벤트가 개최된다. 한국, 일본, 중국, 베트남의 정상급 선수들이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선보일 이 경기는 2024년 8월 2일부터 4일까지,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의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된다.

또한 2024년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는 꽝남성과 공동으로 개최하는 국제 하프 마라톤 대회가 예정되어 있다. 관람과 참가 모두 가능한 이번 마라톤 대회는 파리올림림픽 기간에 개최되어 여행지에 더욱 활기찬 분위기를 불어넣을 것이다.

골퍼들이 선호하는 여행지이자 아시아 최고의 골프 코스 중 하나인 호이아나 쇼어스 골프 클럽은 권위 있는 자선 골프 대회를 통해 더욱 특별한 골프 경험을 선사한다.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는 2024년 서머 바이브 캠페인을 런칭하며 2024년 미스 유니버스 호주 결선 진출자 28명을 초대하여 이들에게 꽝남성의 아름다운 자연, 문화 및 유산을 소개하는 매력적인 여행을 제공했다. 이들은 베트남 전통 요리 수업 참여, 호이안 올드타운 탐험, 그리고 현지 청각 장애 아동 지원 및 교육센터에서 열린 자선행사에도 참여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호이아나 인터내셔널 엔터테인먼트 클럽에서는 신나는 이벤트가 가득하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비치 클럽인 녹스에서는 매주 풀 파티가 벌어진다. 금요일 레이디스 나잇, 수요일 걸스 나잇 아웃, 유로컵 경기 생중계 그리고 파이어 댄스 쇼, DJ 공연, 라이브 뮤직 공연 등 다양한 공연이 여름 내내 끊임없이 이어져 활기찬 분위기를 선사할 것이다.

Steven Wolstenholme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 사장 겸 CEO는 “올 여름,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에서 모든 고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여름 휴가를 선사하기 위해 다양하고 풍성한 경험으로 가득한 서머 바이브 캠페인을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또한 꽝남성 문화체육관광부와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꽝남성의 관광 개발을 위한 우리의 노력을 보여줄 수 있게 되어 자랑스럽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글자크기
  • +
  • -
  • 인쇄

포토 뉴스야

랭킹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