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큐메딕스 / 아이로봇풋 발목펌프 자동운동기

아이로봇풋 전속모델 가수 장민호 (사진제공-닥터큐메딕스)
아이로봇풋 전속모델 가수 장민호 (사진제공-닥터큐메딕스)

아이로봇풋 발목펌프 자동운동기가 가수 장민호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였다. 우수 벤처기업인 ㈜닥터큐메딕스는 발목펌프 자동운동기 및 발 마사지기 전문제조기업으로 3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아이로봇풋 발목펌프 자동운동기 및 발 마사지기를 개발하였으며 공격적 마케팅과 국내,외 시장 점유를 위해 가수인 장민호와 전격 모델 계약을 체결 했다고 전했다.

아이로봇풋의 기술력은 국내,외 어떤 브랜드도 따라올 수 없는 독보적이며 독창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증명하듯 기술특허출원 6개, 디자인특허출원 6개, 총 12개의 특허출원을 낸 제품이다.

특히 발목펌프자동운동기의 기술의 핵심은 층간소음과 진동인데 아이로봇풋은 VRS(Vibration Reduction System) 기술을 적용, 진동 및 층간 소음을 완벽히 차단하여 소지자가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고, 이부분 특허를 (특허출원-2022-0029278/특허출원-2022-0005552) 진행 중이다.

또한 정밀한 발목펌프운동 및 발 마사지 효과를 구현하게 위해 1단계 ~7단계 까지 완벽제어가 가능한 DC 모터를 장착하였으며 어떠한 자세에서도 편안하고 효과적으로 발목펌프 운동 및 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발목펌프 패드를 Rolling type으로 개발하여 차원 높은 운동효과 및 발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발목펌프의 운동원리는 장시간 서서 일하는분, 장시간 운전, 등산, 골프 등으로 인해 쌓인 피로를 해결하는데 큰 도움이 되는것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