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지난 2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김수미, 윤정수, 이지영, 이용주가 게스트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먼저 김수미는 임신 6개월인 안영미에게 잘 먹어야 한다며 새벽에 만들어온 반찬을 선물했다. 김수미가 선물한 반찬은 부추김치, 북엇국, 천수무김치 등. 안영미는 "안 그래도 제가 배달 음식만 먹고 있는데 너무 필요했던 것"이라 감사해했다. 선물 전달 후 김수미는 김국진에게도 "수지 씨도 임신하면 전화해"라고 말해 김국진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또한 김수미는 아들같이 생각했던 장동민을 "호적에서 팠다"고 밝혀 궁금증을 모았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결혼식 전에 결혼한다고 인사도 안 했지. 아기 낳을 때도 소식을 기사로 들었지. 싸가지 없는 X"이라고 발끈했다. 김국진은 "그래도 아들은 돌아오지 않냐"고 했지만 김수미는 "탕아는 안 돌아온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김수미는 평소 딸처럼 아꼈던 배우 서효림을 며느리로 들이며 스스럼없이 지내는 사이가 됐다. '밥은 먹고 다니냐'에 함께 출연할 정도로 돈독했지만 정작 아들과 며느리의 열애는 몰랐다고. 김수미는 "녹화하는데 효림이가 임신한 줄 모르고 왜 피부가 까칠하냐 물었다. 굉장히 당황하더라. 근데 그게 우리 손녀 입덧이었다"며 "며칠 후 우리 아들이 호텔 방에서 놀라지 말라고, 사고 쳐서 아이를 가졌다더라"라고 떠올렸다.

김수미는 "(그래서) '네가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라도 괜찮다' 했다. 근데 효림이라더라. 안도가 되면서 머리가 아팠다. 드라마에서 내 딸로 나오고 너무 예뻐서 잘 맞았다. 전 남친 얘기도 했다. 전 남친하고 헤어져서 울길래 실연당한 건 새로운 사람으로밖에 해결이 안 된다 했다. 그게 내 아들이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