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최고식품에서 런칭한 브랜드 ‘마싰는끼니’가 가맹점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마싰는끼니’는 일본식 덮밥류부터 면류, 마끼류, 사이드 메뉴까지 다양한 퓨전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신개념 간편식 프랜차이즈다. 모든 메뉴를 반조리 상태로 가공하기 때문에 조리시간이 짧고 인건비 부담이 적으며 초보 창업자도 손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또한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을 도입해 홀 인력 최소화 전략을 펼치고 있다. 매장 내 셀프서비스 존을 마련해 고객들이 직접 음식을 받아가고 퇴식하도록 함으로써 불필요한 비용을 절감시켰다.

외식업계에서 ‘맛’ 관리 우선주의를 내세우며 가맹점 확대에 나서고 있는 ‘마싰는끼니’는 일본식 퓨전 덮밥&라멘전문점으로 기존 분식집과는 다른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퀄리티 높은 음식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본사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메뉴개발 연구소를 운영하며 자체 레시피를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은 늘 새로운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현재 전국적으로 30여 개 점포가 성업 중이며, 올 연말까지 70호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가맹점 대출 5천만원 지원 시스템과 최소 자금으로 오픈 및 업종변경도 가능하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가맹점 개설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