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창업을 위해서는 변화된 트렌드에 적응하고 새로운 돌파구를 찾기 위해 고민해야 된다. 불필요한 인건비, 고정비 줄이고 , 점포에서는 누수 되는 낭비를 제거하고 트렌드에 적합한 인테리어와 아이템을 찾는 노력도 해야 한다. 코로나로 인해 주변 상황은 변했다는 걸 알 수 있다. 외식을 하던 문화에서 배달이나 포장, 온라인주문, 밀키트, 새벽배송 , 집콕 등 새로운 전문성을 갖춘 경쟁력 있는 아이템이 창업성공을 좌우한다.

코로나 시기에도 마끼 가맹점 매출은 배달 매출이 높아져 정부 지원금도 못 받을 정도로 성공적인 매출 고공 행진을 이어갔다. 전 매장 배달앱 만족도 4.9를 돌파 할 정도이며 상권에 맞는 메뉴 추천과 분기별 신메뉴 출시는 빠른 조리 시간으로 홀, 배달 다 잘되는 경쟁력 갖춘 시스템이다.

소자본, 소규모, 업종변경 창업에 적합한 마끼는 전직원 요리 전문가로 정평이 나 있으며 가맹점 지도에 가장 중점을 두고 있다 한다.

최소 인테리어로 업종변경 가능하며 부부창업, 가족창업으로 운영 가능하다. 수원고색, 창원상남, 양산물금 , 대구범어 등이 오픈 예정이며 가맹점 대출 5천만원 지원 시스템과 최소 자금으로 오픈 및 업종변경도 가능하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시식 상담은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