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던밀스 아내 A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리며 충격적인 고백을 했다.

그는 "겁이 나는 마음에 진작에 사실을 이야기하지 못했다"며 "피해자는 사실 나다"라고 알렸다. 그는 (뱃사공이)DM으로 여성들과 만나며 '몰카' 영상을 찍어 주변에 공유하는 사건이 있었다 주장했다.

뱃사공이 스튜디오 와플 채널 웹 예능프로그램 '바퀴달린 입'에서 SNS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DM)를 활용해 여성들과 만난다고 밝혀온 것을 꼬집은 것. 당시 A씨는 "양심적으로 반성했으면 그런 말도 방송에서 못 했을 텐데"라며 "정준영과 다른 것이 대체 뭐냐. 피해자는 너무 힘들어 극단적 선택 시도도 했다"고 알렸다.

이후 뱃사공이 이를 인정하고, 경찰서를 직접 찾았다. A씨는 비로소 지인이라고 알린 피해자가 자신이었음을 밝힌 것. 그는 2018년경 뱃사공과 이성관계로 만나 데이트를 즐겼다고. A씨는 "영화도 보고 밥도 먹고 매일 연락하며 흔히 말하는 썸을 타고 있다고 생각했다. 바다를 같이 놀러 갔고, 그날 사진을 찍어 한 단톡방에 공유했다"고 전했다.

이후 A씨는 지금의 남편 던밀스를 만나 연애를 시작했다. 그는 던밀스의 핸드폰을 보게됐고, 그때 자신의 사진이 공유된 것을 알게됐다고. A씨는 "남편이 들어가 있는 10명 이상의 단톡방에 가해자가 포함되어 있어 놀라 확인하게 됐고 사진을 공유한 걸 발견했다. 정신적으로 큰 충격을 받아 카톡방을 뒤져보았다"고 밝혔다.

이어 "사진의 수위를 설명해야 하는 것도 너무 수치스럽다. 모텔 침대 위 속옷 탈의 후 이불을 허리까지 덮고 자고 있었으며 얼굴 반쪽, 등, 가슴 일부분이 노출됐다"며 문신 탓에 자신의 사진인 것이 특정될 가능성이 높다고 토로한 A씨는 "의식이 없는 사이 (뱃사공이) 동의 없이 찍어서 동의 없이 공유했다. 공유하며 한 발언들을 보며 충격을 받았다"고 밝혔다.

고민 끝에 남편 던밀스에게 이를 알린 A씨. 던밀스는 해당 사진의 존재를 인지하지 못했고, 단톡방을 나왔다고. A씨는 ""남편이 알게 됐다는 게 너무 수치스러웠고, 남편의 지인들이 알 수 있다는 생각에 괴로웠다. 그 과정에 하면 안 되는 시도를 두 번 했고 그때 남편은 정신적으로 힘들어하는 저를 혼자가 아니라며 잘못한 것 없다며 안심시켜주기 위해 구청에 데려가 혼인신고를 했다"고 전했다.

한편, 뱃사공은 경찰에 자진출두하여 성실히 조사 받는다는 말을 남겼지만 상대가 던밀스 아내고 피해자가 사실은 폭로자라는 게 알려지면서 충격을 주고 있다.

인터넷 커뮤니티 갈무리
인터넷 커뮤니티 갈무리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