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PV 모듈 시리즈 선보여 

(베이징 2023년 6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선도적인 태양광 제품 제조업체 Seraphim Energy Group Co., Ltd.(Seraphim)가 SNEC 제16회 (2023) 국제 태양광 발전 및 스마트 에너지 콘퍼런스 및 전시회(SNEC PV POWER EXPO)에서 새로운 PV 모듈로 화려하게 등장했다. SNEC PV POWER EXPO는 지난주 중국 동부 상하이에서 막을 올린 태양광 발전 산업 부문의 세계적인 전시회다.

사진: 최근 중국 동부 상하이에서 열린 SNEC PV POWER EXPO에 참가한 Seraphim
사진: 최근 중국 동부 상하이에서 열린 SNEC PV POWER EXPO에 참가한 Seraphim

이 전시회에서, Seraphim은 S4 182mm 및 S5 210mm 양면 시리즈와 새로운 N-TOPCon 시리즈 모델을 선보이면서 국내외에서 수많은 전문 방문객을 유치했다.

올해 전시회에서 하이라이트가 된 Seraphim의 새로운 N-TOPCon 시리즈는 분산형 PV 프로젝트와 대형 지상 발전소의 킬로와트시 비용을 낮출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Seraphim은 이 전시회에서 Raystech Group 및 광발전 산업의 다른 업스트림 및 다운스트림 기업과 전략적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Seraphim은 Raystech와 오랫동안 우호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했고, 이를 통해 전 세계 유통 시장을 공동으로 개척할 기반을 마련했다. Seraphim의 사장 Polaris Li는 "자사는 Raystech의 해외 판매 네트워크를 통해 고효율성 모듈과 제품 기술 유통을 글로벌 시장으로 계속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Li 사장은 "미래를 내다보는 Seraphim은 다른 기업과의 심층적인 협력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제품 연구개발, 고효율성 기술, 시장 개발 및 기타 분야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면서 "이는 모든 당사자와 공동으로 광발전 개발 기회를 탐색하고, 이중 탄소 목표의 달성을 가속화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SNEC PV POWER EXPO는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전문적인 대규모 국제 광발전 전시회다. 올해는 전 세계 95개 국가와 지역에서 3천100개 이상 기업과 3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유치했다.

Seraphim은 SNEC 플랫폼을 통해 세계 곳곳에서 온 전문가들과 광발전 산업의 발전 경향과 협력 전략에 대해 논의하고, 광발전 및 신에너지 분야에서 중국의 명함을 빛냈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34343.html

 

저작권자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