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immer Biomet의 ROSA HIP with ONE Planner Hip, 'Orthopaedic Product Innovation of the Year'에 선정돼

(싱가포르, 2023년 3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의료 기술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 Zimmer Biomet Holdings, Inc.(NYSE 및 SIX: ZBH)가 올해 Healthcare Asia Medtech Awards에서 자사의 ROSA HIP(R) with ONE Planner™ Hip이 'Orthopaedic Product Innovation of the Year' 상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정밀하게 개인화된 로봇 시스템인 ROSA HIP(R)은 수술 작업흐름과 원활하게 통합되는 한편, 직접 전방 외과의가 각 환자의 고유 해부학적 구조에 대한 실시간 형광투시 피드백을 기반으로 수술 계획을 평가하고 시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ZBEdge™ Dynamic Intelligence™의 일환인 이 시스템은 의미 있는 데이터를 제공하는 정확하고 효율적인 수술 보조 장치로서, 외과의가 외과의를 위해 개발했다.

ONE Planner™ Hip은 1차 인공 고관절 치환술을 위한 사용법이 간단한 수술 전 플래너다. 외과의는 자동-계획 모드를 이용해 표준 엑스레이 이미지를 통해 5분 안에 수술 전 계획을 세울 수 있다. ONE Planner™ Hip은 AP 엑스레이와 더불어 앉은 자세와 선 자세의 측면 엑스레이를 모두 제공할 경우, 선택적인 척추 골반 이동성 평가 도구를 제시한다. 이 웹 기반 플래너는 현장 설치가 필요 없고, 작업 흐름에 단계를 추가할 필요도 없다.

Zimmer Biomet Asia Pacific의 그룹 사장 Sang Yi는 "ZBEdge™ Dynamic Intelligence™ Suite가 Healthcare Asia로부터 인정받은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이로써 자사는 3년 연속으로 이 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Sang Yi 사장은 "로봇 보조 수술은 환자에게 더 나은 경험과 결과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자사는 다양한 용도를 지원하는 단일 플랫폼을 통해 가장 포괄적인 정형외과 로봇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ROSA HIP(R) with ONE Planner™ Hip은 자사의 디지털, 로봇 및 이식 기술을 통합하고, 전반적인 치료 과정에서 객관적인 데이터를 연계 및 수집하는 ZBEdge™ Dynamic Intelligence™의 한 요소"라고 덧붙였다.

Zimmer Biomet 소개

Zimmer Biomet는 의료 기술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이동성을 최대한 높이고, 건강을 개선하도록 설계된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Zimmer Biomet는 혁신적인 제품과 더불어 데이터, 데이터 분석 및 인공 지능을 활용하는 통합적인 디지털 및 로봇 기술로 구성된 제품군을 통해 환자 경험을 원활하게 변혁시킨다.

Zimmer Biomet는 90년 넘게 축적한 신뢰성 높은 리더십과 입증된 전문성을 바탕으로, 환자와 공급업체에 최고 품질의 솔루션을 제공할 입지를 점했다. Zimmer Biomet의 유산은 진보적인 진화와 혁신 문화를 통해 오늘도 꾸준히 생명력을 얻는다.

회사 웹사이트 www.zimmerbiomet.com에서 제품 포트폴리오, 25개국 이상에서 운영되는 사업, 100개국 이상에서의 제품 판매, 또는 채용정보 등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www.twitter.com/zimmerbiomet에서 Zimmer Biomet를 팔로우하면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