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2023년 3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은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포칼립스 배경의 인기 생존 전략 모바일 게임입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나만의 터전을 세우고 황무지에서 생존자를 모집합니다. 또한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고 세계를 탐험하는 등 아포칼립스 감염자의 공격을 막아내며 흥미진진한 롤플레잉을 즐길 수 있습니다. PVP, 전략, 소셜, 동맹, 생존자, 감염자를 통해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에서 생존의 고민, 전략적 건설, 수수께끼로 가득한 나만의 세계를 만들어 보세요.


인기 아포칼립스 생존 게임에서 연간 경기: 저수지 리그를 진행합니다. 세계 각지의 20개 리그 스테이트에 있는 수천 명의 최강 동맹이 희망을 위해 하나뿐인 골드컵을 놓고 경쟁을 펼칩니다. 이번 경기에서 엄청난 세계관과 핵심 게임 모드를 볼 수 있으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펼치는 흥미진진한 대결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 리그 전용 한정 혜택 오픈!

대회 오픈에 따라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은 3월 말부터 4월까지 카카오 페이와 네이버 페이의 페이먼트 프로모션을 공동 결제 서비스 업체인 PayerMax와 콜라보를 진행해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생존자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시적 충전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이벤트 기간: 2023년 3월 27일 00:00:00 - 2023년 4월 10일 23:59:59 (한국 시간)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카카오페이로 결제한 선착순 100건의 주문서는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문서 1건당 할인 최대 금액은 1,500원이며 선착순으로 지급됩니다.

PS:

- 할인 주문 건수는 매일 00시에 새로고침 되며 전날 사용하지 않은 할인 주문 건수는 누적되지 않습니다.

- 할인받은 주문을 환불이나 취소한 경우에는 할인 혜택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며, 실제 결제한 금액만 환불되고 할인 금액은 부분 환불 또는 보충되지 않습니다.

- 할인된 가치 또는 금액에 대해서 어떠한 형식의 할인 또는 남은 금액을 되돌려 드리지 않습니다.

이벤트 성명:

이벤트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사용자에게 규칙 위반 혐의가 있을 경우(예: 자금 세탁, 악의적인 불법 현금화, 신용 조작, 가장 매매, 타인의 합법적인 권익 침해, 불법 콘텐츠 배포 등), 이벤트 주최자는 사용자의 이벤트 참여 자격을 취소할 권리가 있으며 사용자가 획득하는 할인 혜택을 철회하고 필요할 경우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결제 서비스 제공 업체 및 상점은 본 이벤트의 실제 진행 상황에 따라 이벤트 규칙을 중단, 취소, 변경할 권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주최자는 이벤트 페이지 등의 경로를 통해 즉시 공지해야 하며 해당 변경 사항은 공지한 날부터 적용됩니다.

본 이벤트 규칙에 대해 분쟁이 발생할 경우, 결제 서비스 제공 업체 및 상점이 최종 해석권을 가집니다. 주최자: 본 이벤트는 [카카오페이]와 [FunPlus]가 공동으로 주최합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상점 [고객 서비스 메일]로 연락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이번 스페셜 이벤트는 저수지 리그 사전 예열 기간 및 정식 경기 기간에 모두 보상을 지급하므로 절대로 놓치지 마세요~

- 아포칼립스 생존, 희망을 좇는 영원한 정신!

죽음, 괴물, 두려움 - 생존자들이 종말의 위기에 휩싸였습니다.

하지만 인간은 절망적인 상황에서도 늘 희망의 불꽃을 피워 어둠을 밝게 밝혔습니다.

종말의 용사인 여러분들이 인류의 영광을 어깨에 짊어지고 있습니다.

무기를 들고 결전을 벌이고, 인류를 최후의 승리로 이끌 최강자를 결정하세요.

무기를 들고 인류의 희망이 되어 생명과 존엄을 위해 싸우세요.

타오르는 불꽃 속에 완전한 평화가 있습니다.

참가자에게 영광의 참가증을 전달했습니다. 최종 우승자에게 승리의 골드컵을 수여합니다.

인기 포스트 아포칼립스 서바이벌 게임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에 연례 대회가 등장했습니다!

- 무기를 들고 인류의 생명과 존엄을 위해 싸우십시오!

3월 첫 번째 등록이 시작되면, 흥미진진하고 박진감 넘치는 토너먼트가 시작됩니다. 과연 어떤 최강 동맹이 단 하나의 골드컵을 차지해 인류의 희망을 대표하게 될지 계속 지켜봐 주세요!

게임 내에서도 다양한 보상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혜택 등장, 3월 게임 내 관련 리그 스테이트에서 사전 출석 이벤트가 성대하게 시작합니다!
  • 지휘관은 리그 스테이트 내에서 소속 리그 스테이트의 경기를 라이브로 관전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관전은 외부 플랫폼에서도 시청할 수 있으니 공식 라이브 및 동영상 플랫폼을 주목하세요.
  • 맞추면 보상이 있는 흥미진진한 승자 예측! 리그 스테이트 내의 동맹 대항전에서 누가 이길 것으로 생각하나요? 푸짐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최고의 영광, 단 하나의 골드컵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벌입니다. 과연 어느 동맹의 누가 우승컵을 들어 올리게 될까요? 인류의 희망을 위해 끝까지 싸우며 시상대를 빛나게 해줄 최후의 전사는 누가 될까요? 승자를 위한 다양한 전용 보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3월부터 공식 커뮤니티를 팔로우하여 인기 포스트 아포칼립스 서바이벌 게임의 연례 경기를 지켜보세요!

*경기 관련 콘텐츠 소개는 최종 내용이 아니며 게임 내 실제 규칙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운로드 링크:

Googleplay: https://ss-kr.onelink.me/t9Aw/awwx4t34  

Appstore: https://ss-kr.onelink.me/t9Aw/st5lyij9 

PC: https://sos-pc.kingsgroupgames.com/dlfile/?clickcode=krpr 

출처: PayerMax

저작권자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