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성공에 대한 집중을 강화하며 11개 신규 고객사 추가
  • Chartis Research의 'RiskTech' Quadrant for CTRM Solutions 2022에서 '카테고리 리더'로 인정받아

뉴욕, 2023년 3월 23일 /PRNewswire/ -- 상품 거래 및 위험 관리를 위한 선도적인 기업 클라우드 플랫폼 Eka Software Solutions가 2022년에 성장과 확장세를 이어갔다고 발표했다. Eka Software Solutions는 고객의 제품 출시를 지원하고, 제품 로드맵을 구상하는 데 집중했다. 

Eka Software Solutions의 CEO 겸 설립자 Manav Garg는 "자사가 하는 일의 핵심에서 'Go-Live'를 보장하며, 제품 로드맵의 일치를 위해 고객과 협력했다"라며 "기업은 발생 가능성이 있는 모든 문제에 대비하고, 이를 신속히 해결할 수 있는 내장된 유연성을 제공하는 자사의 통일된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자사는 고객이 자사의 역량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고객이 가장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지원을 받도록 보장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23개 기업, Eka Cloud Platform에서 원격으로 제품 출시

2022-23 회계연도에 Eka Software Solutions는 23개의 신규 고객사를 플랫폼에 구현했다. 이는 전년 대비 16건 증가한 수치다. 여기에는 유니레버, Land O'Lakes, Cargill, Scoular, Mosaic, COFCO, Kraft Foods, Westlake, Fertiglobe 및 Vale 등 세계적인 기업도 다수 포함됐다. 신규 고객사의 구현으로 인해 750개의 신규 사용자 계정이 생성됐고, 그 결과 전 세계 사용자 계정은 5천500개로 증가했다. 또한, Eka Software Solutions는 농업, 에너지, 금속 및 광산 업계에서 11개 신규 고객사와 계약을 체결했다. 여기에는 위험 및 규제 준수, F&B 제조, 정유 및 지속가능성 측면에서 상당한 진전이 포함된다. 

새로운 역량과 특징 

Eka Software Solutions는 식품과 비료 산업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바탕으로 Eka Connect를 통해 사업 범위를 '생산에서 소비(Farm to Fork)'로 확장했다. 새로 도입한 특징은 가용성, 분석 및 보고에 초점을 맞췄고, 인도, 브라질, 우크라이나, 우루과이, 불가리아, 그리스 등과 같은 지역을 위해 첨단 계약, 비용, 송장 및 세금 관리 기능을 추가했다. 

CTRM 리더로 인정받아

Eka는 Chartis Research의 RiskTech Quadrant - CTRM Solutions 2022에서 카테고리 리더(Category Leader)로 인정받았다. 또한 가트너 Market Guide ETRM Solutions 2022에 언급되면서, 선도적인 거래 및 위험 관리 솔루션 공급업체라는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Eka Software Solutions 소개
Eka Software Solutions는 조달부터 결제까지 전체 작업 흐름을 통합하는 혁신적인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선두주자다. 상품과 공급망 관리, 결제원, 재무 및 지속가능성을 위한 플랫폼 중심의 Eka 솔루션은 고객이 복잡한 문제를 극복하고, 지속적인 변화 속에서 디지털 여정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Eka는 600명 이상의 직원을 바탕으로 전 세계적으로 100개 이상의 고객사를 지원한다. 또한, 고객이 디지털 변혁을 이행할 수 있도록 돕는 입증된 업계 전문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변화 속에서 복잡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eka1.com을 참조한다. 

저작권자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