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사, 중국 2023년 2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올 1월 29일, Zoomlion Heavy Industry Science & Technology Co., Ltd.(Zoomlion)는 총 10억 위안(1억4천800만 달러) 이상에 달하는 일련의 제품을 납품했다. Zoomlion의 글로벌 성장 전략의 일환으로서, 이번 납품은 2023년에 핵심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하는 회사의 노력을 위한 견고한 기반이 될 전망이다.

Zoomlion, 전 세계 고객에게 총 10억 위안(1억4천800만 달러) 상당의 다양한 제품 시리즈 납품
Zoomlion, 전 세계 고객에게 총 10억 위안(1억4천800만 달러) 상당의 다양한 제품 시리즈 납품

총 4억 위안(6천만 달러) 이상에 달하는 200대 이상의 크롤러 크레인, 트럭 크레인, 트럭 탑재형 크레인을 포함한 Zoomlion의 엔지니어링 크레인이 여러 산업 단지에 동시에 납품됐다. 현재 Zoomlion의 엔지니어링 크레인에 대한 글로벌 주문은 3월 말까지 이미 수요가 대기하고 있어, 급속한 성장이 기대된다.

Zoomlion은 2022년에 새로운 R세대 타워 크레인을 출시했으며, 2023년에는 디지털화 및 지능형 개발 발전에 전념하고 있다. 약 1억 위안(1천500만 달러) 상당의 새로운 장비가 5개 주요 기지에 납품됐다.

롱붐 펌프 트럭(Long-boom pump truck)과 배치 플랜트(Batching plant)를 포함한 Zoomlion의 콘크리트 장비는 2022년에도 중국 내 판매량 1위를 이어갔으며, 다수의 인기 제품이 판매 급증을 촉발시켰다. 올 1월에는 약 1억 위안 상당의 고품질 장비가 고객에게 납품됐다. 올해에 Zoomlion은 'Lingyun' 시리즈 펌프 트럭, 'Kunpeng' 시리즈 트럭 탑재형 펌프, 타설 장비, 분무 장비 및 트레일러 펌프의 지능형 제조를 가속화할 예정이다.

5개 대륙에 걸쳐 8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을 포괄하는 Zoomlion의 고소작업 플랫폼(Perial Working Platform, AWP) 부문은 빠르게 성장하는 비즈니스 중 하나로 업계를 주도하고 있다. 올 1월에는 총 2억 위안(3천만 달러) 이상의 인기 제품이 전 세계에 납품됨으로써, 올해 회사는 신속한 고품질 개발의 새로운 단계를 맞이할 것으로 기대된다.

Zoomlion의 토공 장비 부문에서는 약 200대의 굴착기와 스키드 로더가 중국의 여러 지역 및 주요 해외 시장에 납품됐다.

또한, Zoomlion은 항타 장비, 채굴 장비, 비상 장비, 산업용 차량, 농업 기계 및 기타 지능형 장비도 납품했다. Zoomlion 스마트 산업도시(Zoomlion Smart Industrial City)의 건설도 진행 중이다.

강력한 전망과 강화된 핵심 경쟁력을 바탕으로, Zoomlion은 올해도 안정적인 성장을 유지하면서 발전을 위해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출처: Zoomlion

저작권자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