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2022년 12월 5일 /PRNewswire/ -- 투자자 관계 및 금융 커뮤니케이션 기업 Pedrosa Richardson[https://pedrosa-richardson.uk/ ]이 선도적인 국제 상장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런던에서 국제 거래를 개시했다.

Company principals Max Richardson and Ramon Pedrosa-Lopez.
Company principals Max Richardson and Ramon Pedrosa-Lopez.

Pedrosa Richardson은 이미 6개의 상장 기업을 초기 고객으로 확보했고, 장외시장(OTC Market)뿐만 아니라 Euronext, 런던 Aquis 및 멕시코 BIVA를 포함한 주요 증권거래소와의 견고하고 안정적인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전진할 계획이다. Pedrosa Richardson은 장외시장의 투자 관계(Investor Relations) 부문에서 프리미엄 공급자(Premium Provider) 자격도 보유하고 있다.

Pedrosa Richardson의 사명은 미국, 영국 및 유럽 시장 내 투자자 커뮤니티에서 상장 기업의 인지도를 높이고, 금융 서사를 전파함으로써 기업의 성장과 가치를 도모하는 것이다. 

런던에 본사를 둔 Pedrosa Richardson은 뉴욕(미국), EU 사업을 감독하는 마드리드(스페인), 중앙아시아 전역에서 서비스를 개발하는 알마티(카자흐스탄)에 진출했다.

Pedrosa Richardson 사장 Max Richardson[https://www.linkedin.com/in/max-richardson-%F0%9F%8F%A0-576760/ ]은 "상장 기업의 핵심적인 차별 요인은 견고한 재무 상태 외에도 강력한 공공 프로파일을 보유하는 것"이라며 "투자자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노력은 오늘날 자본 시장에서 시장 가치를 분명히 끌어올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자사의 증가하는 고객 명단은 많은 것을 시사한다"고 덧붙였다.

지난 세월 Pedrosa Richardson은 상장 발행인과 기업 공개 전 기업의 선임 경영진 및 이사회에 컨설팅을 제공하고자 전략과 기술을 조합하고 입증했으며, 국제 자본 시장으로의 도약을 구상했다.

Pedrosa Richardson 설립자들은 민첩하고 빠른 디지털 모델을 이용해 "투자자 커뮤니케이션 및 IR 전략은 AI, 머신 러닝 및 데이터 분석에 대한 전문성을 요구한다'는 전제에 따라 활동하고 있다. 

Pedrosa Richardson 사장 Ramon Pedrosa-Lopez[https://www.linkedin.com/in/ramonpedrosa ]와 Max Richardson은 각 분야에서 전문가이며, LSE, 장외시장, Euronext 및 기타 자본 시장에서 상장한 발행인을 위해 캠페인을 개발하고 시행해온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들의 경력을 합하면 40년이 넘는다. 

업계 최고의 전략가로 여겨지는 Pedrosa의 통찰은 뉴욕 타임스와 포브스에도 게재됐다. 그는 공공 아웃리치와 IR 전략 부문에서 민간 기업에 컨설팅을 제공했고, 런던, 홍콩, 도쿄, 마드리드, 발레타,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및 멕시코시티에서 일한 경력이 있다. 그는 IR 산업에서 획득할 수 있는 가장 높은 자격을 보유하고 있다.

Richardson은 나스닥(NASDAQ) 발행인,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유럽 은행, 인프라 대기업, 국제 에너지 및 광산 기업을 위한 국제적인 인지도 향상 노력을 조정하며, 커뮤니케이션 산업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졌다. 

www.pedrosa-richardson.uk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58007/PEDROSA_RICHARDSON.jpg

저작권자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