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사, 중국 2022년 9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Zoomlion이 이달에 국제 자선의 날과 더불어 설립 30주년을 맞이했다. Zoomlion은 지난 30년 동안 사회적 책임감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고, 자선 및 긴급 관리 서비스와 협력하며, 정확한 빈곤 퇴치와 기타 중요한 사회복지 업무를 지속해서 수행했다.

Zoomlion officially delivered donated agricultural equipment to Cambodia
Zoomlion officially delivered donated agricultural equipment to Cambodia

Zoomlion의 30주년은 회사의 꾸준한 혁신과 발전뿐만 아니라, 사회적 책임에 대한 확고한 약속까지도 기념한다. Zoomlion은 기업의 자선이 포용성, 회복탄력성 및 사회적 유대를 낳는다고 믿고 있다. Zoomlion은 자선 활동을 통해 취약 집단의 수요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사회의 문화, 과학 및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는 데 전념하는 한편, 주변 집단과 취약 집단의 권리도 도모한다.

Zoomlion의 글로벌 사회적 책임 이니셔티브의 주요 사항을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세계적인 팬데믹 지원 

코로나19 팬데믹이 발생하면서 의료기기의 수요가 높아졌을 때, Zoomlion은 지역 주민의 팬데믹 대응을 돕고자 43개 국가와 지역에 약 700,000개에 달하는 의료용 보호 소재를 3차례 기부했다.

지역 발전을 도모하고자 농업 장비 기부

- 도미니카의 농업 부문을 지원하고자 사탕수수 수확 기계를 기부했다.

- 45대의 위생 및 청소 차량을 포함해 2천만 위안을 아제르바이잔에 기부했다.

- 300만 위안 이상의 농업용 장비를 동티모르에 기부했다.

지진 구호에 적극적으로 참여

또한, Zoomlion은 지진, 홍수 및 가뭄을 대비한 긴급 구호 상황에서 광범위한 사회적 책임 임무를 수행하고자 자사의 장비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원촨, 위수 및 야안 지역의 지진 피해자 구조와 손상된 기반시설 복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9월 5일에 루딩에서 강도 6.8의 지진이 발생하자, Zoomlion은 8대의 크레인과 굴착기를 파견하며 즉시 긴급 구조 및 재난 구호 작업에 참여했다.

교육과 빈곤 퇴치

Zoomlion은 20년 이상 오지에서 교육 시설을 개선하고자 일련의 지원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학생들이 성공적으로 학업을 마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고품질 교육 자원을 연계시켰다. 지금까지 Zoomlion은 2천800만 위안 이상을 기부하고, 4만5천 명 이상의 학생이 대학에 입학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Zoomlion은 유엔의 17개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https://sdgs.un.org/goals ]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있다. Zoomlion은 '건강과 웰빙(Good Health and Wellbeing)', '질적인 교육(Quality Education)' 외에도 지속가능한 제품과 녹색 제조 공정의 혁신을 통해 '청정에너지(Clean Energy)' 목표를 도모하고, 국제적인 기업 시민으로서 책임을 이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