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6 (화)

  • 서울 20.4℃
  • 구름조금제주 25.4℃
  • 구름많음고산 23.3℃
  • 구름많음성산 23.2℃
  • 구름조금서귀포 24.8℃
기상청 제공

전국/경제이슈


19일 저녁 '키토선생 저당 굴림만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제주교통복지신문 김성혁 기자] '키토선생 저당 굴림만두'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19일 오후 7시 제시된 돈버는퀴즈 문제는 '네이버쇼핑라이브 39분만에 1000팩 완판 저당굴림만두 5~6개만 먹어도 당류 1일 기준치가 훌쩍 넘어가는 시중 만두제품과 달리 저당굴림만두는 설탕을 대신한 OOO OO로 본연의 단 맛을 살렸습니다. 한팩을 다 먹어도 당류는 고작 2.5g 뿐이라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어요.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퀴즈 정답은 '신선한야채'이다.

 

두번째 퀴즈는 '한입에 쏘옥~ 들어가는 "한입에 쏘옥~ 들어가는 "저당굴림만두" 0.1mm의 얇은 타피오카 만두피로 아이와 어른 가리지 않고 모두 먹기 좋은 크기로 국내 만두 전문가들이 정성껏 손으로 빚었습니다. 한입에 먹기 편안함은 물론 타피오카 전분을 사용하여 차원이 다른 OOO으로 만두피의 식감을 그대로 살렸습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퀴즈 정답은 '쫄깃함'이다.

 

세번째 퀴즈는 '아이들이 먹기에 안성맞춤 "저당굴림만두" 성인 1일 나트륨 섭취량 기준치는 2000mg, 1~2세 유아의 1일 나트륨 충분 섭취량은 810mg 입니다. 저당굴림만두의 나트륨 섭취량은 OOOmg으로 유아 1~2세의 수준보다 53% 낮췄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아 걱정없이 먹을 수 있는데요,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퀴즈 정답은 '380'이다.

 

네번째 퀴즈는 '한끼뚝딱 3분요리 "저당굴림만두"봉지만 살짝 뜯고 3분만 데우면 조리가 끝납니다!! 취향에 따라 프라이팬에 구워도, 찜기에 쪄도 맛있어요. 스페셜 레시피로 활용가능한 굴림만두는 떡볶이에 넣으면 OOO OO이 떡볶이 맛의 차원을 높여줄 수 있어요!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퀴즈 정답은 '가득한육즙'이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으며,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를 받을 수 있다.

 

정답자에 한해 최대 1만 캐시를 지급하며, 참여했던 퀴즈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이미 참여한 퀴즈에는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