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 맞이 행복푸드상자 전달 기념촬영 모습.동두천시청
생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 맞이 행복푸드상자 전달 기념촬영 모습.동두천시청

동두천시 생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응규)에서는 지난 20일 관내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거동이 불편한 어려운 대상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행복 푸드상자를 제작했다.

이번에 제작된 행복나눔 푸드상자는 명절 연휴 동안 외롭게 계시는 저소득 홀몸노인과 장애인 등 140가구에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및 명예사회복지사가 직접 가정방문을 실시하여 푸드 상자를 전달하고 안부 및 불편사항이 없는지 청취할 예정이다.

김응규 생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도록 행복푸드상자를 제작했다”며 “받는 분들 모두 행복하고 즐거운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울러 남상만 생연1동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자영업자들도 많이 힘든 상황인데, 명절마다 사회단체에서 십시일반 후원해 주어, 지역의 독거노인 분들과 장애인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위한 나눔 실천에 지속적인 참여와 후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시사경제신문=하인규 기자]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