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장애 앓아 컬투쇼 하차
4년 만에 근황 전해 화제

출처 : 연합뉴스
출처 : 연합뉴스

 

정찬우 방송 하차 이유

정찬우는 2018년 4월 15일  당뇨, 이명증, 조울증, 공황 장애로 인한 휴식을 이유로 출연하던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였습니다. 그는 '컬투쇼' 청취자들에게 "여러분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없어 일단 쉬어야 할 것 같다. 방송을 쉬려고 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이후 '컬투쇼'는 다음날인 16일부터 컬투 멤버 김태균과 패널 혹은 스페셜 DJ 체제로 이어졌습니다.

 

SBS 파워 FM의 간판 라디오 프로그램 "두시탈출 컬투쇼" 일반적으로 그냥 "컬투쇼"라고 하면 이걸 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컬투쇼는 개그 콤비 정찬우, 김태균이 함께 2006년 5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17년차 장수프로그램입니다. 

 

출처 : tbsTV 방송화면
출처 : tbsTV 방송화면

정찬우는 ‘컬투쇼’ 외에도 SBS ‘영재발굴단’, KBS 2TV ‘안녕하세요’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의 스케줄 또한 모두 취소한 후 하차 결정을 감행했습니다.

출처 : SBS'영재발굴단' 방송화면
출처 : SBS'영재발굴단' 방송화면
출처 : KBS '안녕하세요' 방송화면
출처 : KBS '안녕하세요' 방송화면

 

정찬우 근황... 복귀 예정은? 

출처 : SBS '두시 탈출 컬투쇼" 15주년 기념 방송
출처 : SBS '두시 탈출 컬투쇼" 15주년 기념 방송

 

‘컬투쇼’는 고정 멤버인 정찬우가 빠진 이후로 해당 프로그램은 컬투 멤버 김태균과 패널 또는 스페셜 DJ 체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근황을 궁금해 하는 청취자분들께 김태균은 "찬우 형은 현재 집에서 휴식하며 이겨내려고 노려 중이다. 잘 살고 있다"라며 "그 동안 머릿속이 복잡해 병 증상이 몰려왔다. 무사히 돌아올 수 있도록 응원해달라"라고 설명했습니다. 

이후 지난 2019년 1월에 정찬우가 지인의 SNS에 올린 사진을 통해 모습을 드러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출처 : 이선정 인스타그램 @seon_jeong_lee
출처 : 이선정 인스타그램 @seon_jeong_lee

 

방송인 이선정의 생일파티에 참석했던 그는 배우 김성오와 전 야구선수 봉중근과 함께 식사한 듯한 모습이었습니다. 정찬우의 SNS가 갑작스럽게 비공개로 전환된 와중에 포착된 사진이었기에 대중들의 안도감을 자아냈습니다.

현재 그는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정찬우 측 관계자는 "아직까지 회복을 위해 치료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복귀 계획이 없는 상황"이라고 밝혔습니다. 다만 그의 상태와 같은 구체적인 근황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